별되2 성공시킨 하이브IM의 수집형 게임, ‘오즈 리라이트’로 명칭 확정

신승원 sw@gamedonga.co.kr

하이브IM(대표 정우용)은 마코빌(대표 이주현)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신작 ‘프로젝트 OZ’의 공식 타이틀명을 ‘OZ Re:write(이하 오즈 리라이트)’로 확정했다고 15일 밝혔다.

오즈 리라이트는 애니메이션풍 수집형 RPG로, 아름다운 2D 그래픽과 함께 동화를 기반으로 한 서사를 융합한 작품이다. 게임은 새롭게 해석된 ‘오즈의 마법사’의 이야기를 통해 모험과 전투의 세계를 완벽하게 형상화하고, 유명 동화의 주인공들을 재해석한 영웅들이 등장한다.

이용자는 유명 동화 주인공을 재해석해 탄생한 7인의 ‘창조자(리라이터)’들과 함께 타락한 세력과 마녀들의 맹렬한 반항에 맞서 세계를 구하기 위한 여정에 나서게 된다. 특히, 인 게임 ‘미러그램’(SNS)과 플레이 방식에 따라 변화하는 타임라인이 게임의 특징이라는 게 관계자의 설명이다.

현재 게임은 정식 출시 전 완성도를 끌어올리기 위해 주요 지역에서 포커스 그룹 테스트 등을 실시하는 등 이용자들과의 소통을 적극적으로 이어가고 있다.

‘OZ Rewrite’
‘OZ Rewrite’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