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서머너즈 워', 10주년 선물 대축제에 전 세계 팬들 신났다
컴투스(대표 남재관)의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가 출시 10주년을 기념한 역대급 이벤트 6종을 실시했다.
태생 5성 몬스터 선택 소환부터 역대 형상 변환 획득까지, 게임만 플레이 해도 푸짐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형식의 이벤트가 대규모로 펼쳐지면서 게이머들도 축제 분위기다.
실제로 이벤트가 시작된 지난 12일 오후부터 현재까지 '서머너즈 워'는 글로벌 전역의 애플 앱스토어 매출 차트 상위권에 이름을 올리며 인기를 증명하고 있다. 유럽 주요 시장인 독일과 프랑스에서는 전체 게임 매출 순위 2위와 4위에 올랐으며, 싱가포르, 오스트리아 등 십여 개 지역에서 TOP10을 기록했다. 이후 한국 15위, 미국 17위 등 순위가 급등하며 동서양에서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벤트 중에서도 가장 호평받는 것은 오는 6월 9일까지 게임을 플레이하고 '10주년 기념 코인'을 일정 수량 획득하면 태생 5성 불·물·바람 속성 몬스터를 선택 소환할 수 있는 이벤트다. 컴투스는 소환 후 한 번의 교체 기회도 제공, 누구나 원하는 몬스터를 획득할 수 있도록 했다.
또 이벤트 기간 동안 출석으로 최대 10개의 형상 변환을 획득할 수 있고 10일 출석 시 '10주년 기념 운명의 히로인 호문쿨루스' 형상 변환까지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10주년 기념 코인으로는 태생 3~5성 전속성 몬스터를 소환할 수 있는 '10주년 기념 소환서'를 최대 200장까지 구매하고, '10주년 코인 특별 상점'에서 6성 전설 룬 세트, 전설의 전속성 소환서, 데빌몬 등을 순차로 만나볼 수 있다. 신규·복귀 소환사 성장 지원 이벤트도 동기간 전개된다.
이 외에도 5월 5일까지 신비의 소환서와 10주년 기념 소환서 사용 횟수에 따라 신규 몬스터인 '사이보그' 소환서, 전설의 소환서 등이 보너스로 제공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사이보그는 이번 이벤트와 더불어 새롭게 추가되는 태생 4성 몬스터로, 태생 5성 '해커'와 함께 업데이트됐다. 모두 사이버펑크풍 외형을 지닌 인간형 몬스터로, 각각 '정밀타격', '해커의 이중성' 등의 스킬을 발휘한다.
이와 함께 컴투스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글로벌 소환사들이 함께한 10주년 기념 영상도 공개했다. 한국, 태국, 프랑스 등 세계 각지의 유저들이 등장해 '서머너즈 워'와 함께한 10년간의 에피소드를 전해 눈길을 모은다. 영상 공개를 기념해 5월 5일까지 글로벌 유저들이 참여할 수 있는 '출시 10주년 기념! 나에게 서머너즈 워는?' 이벤트도 진행, 10주년을 기념해 한정 제작된 트로피를 비롯한 여러 경품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서머너즈 워' 공식 카페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