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신작 '레이븐2', 사전 예약 통해 '까마귀 단원 성의' 등 제공

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은 자사에서 5월 말 출시 예정인 신작 MMORPG(대규모 다중 접속 역할 수행 게임) '레이븐2'의 사전 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레이븐2' 사전등록은 구글 프렐이와 애플 앱스토어, 공식 사이트, 카카오게임 등을 통해 진행할 수 있다. 사전등록에 참여한 이용자에게는 인게임에서 활용 가능한 다양한 보상을 제공하며, 특히 세가지 사전등록을 모두 완료 시 정식 출시 후 인게임에서 사용 가능한 '영겁의 서리대검'을 획득할 수 있다.

좀 더 자세히 살펴보면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앱스토어를 통해 사전등록에 참여한 이용자들에게는 '사역마 아이렐'과 '서리대검 자루'를 지급한다.

공식 사이트에서 휴대폰 번호 등록을 통해 참여할 경우 '까마귀 단원 성의'와 '서리대검 칼날'을 보상으로 제공하며, 카카오게임에서 사전등록 시 '특무대 보급 상자(특수 장신구 포함)'와 '서리대검 칼 장식'을 특별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이외에도 공식 사이트에서 PC 버전 자동설치 예약도 함께 진행해, 등록 시 특무대 지원 상자를 추가로 지급한다.

사전등록 이벤트는 5월 말 정식 출시 전까지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레이븐2'는 '2015 대한민국 게임대상' 대상 수상 등 6관왕 달성, 출시 40일 만에 일일 사용자 수(DAU) 100만 명 돌파 등의 기록을 세운 액션 RPG '레이븐'의 후속작이다. '레이븐' 세계관 특유의 다크 판타지 콘셉트를 활용한 MORPG로 2024년 5월 말 출시를 목표로 개발 중이며, 모바일·PC 크로스 플랫폼을 지원할 예정이다.

넷마블, 신작 레이븐2 사전등록 진행
넷마블, 신작 레이븐2 사전등록 진행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