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오스 레드’, 드래곤 라자 콜라보 선보인다
블루포션게임즈(대표 정재목, 조승진)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에오스 레드’에 '드래곤 라자' 콜라보 및 펫 '태초' 등급 확장, 시즌 5: 드래곤의 포효 및 신규 서버 오픈 등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오늘(24일)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유명 판타지 소설 '드래곤 라자'와의 콜라보를 통해 콜라보 펫 출석 이벤트가 실시된다. 이벤트 기간인 한 달 동안 펫 뽑기 1천 회 지급과 드래곤 라자의 '프림 블레이드'가 영웅 펫으로 지급되며, 드래곤 라자 콜라보 전용으로 고대 '크라드메서', 신화 '아무르타트', 전설 '다레니안'도 함께 만나 볼 수 있다.
이와 함께, 고대 등급의 상위 단계인 '태초'까지 펫 등급이 확장된다. 이에 펫 등급은 일반, 고급, 희귀, 영웅, 전설, 신화, 고대, 태초로 총 8등급이 되었으며, 특히, 고대 등급의 펫 합성 시에는 확정으로 태초 펫을 획득할 수 있다. 신화, 고대 펫의 펫 탐험 지역도 추가되어 더 다양한 자원을 얻을 수 있다.
시즌 5: 드래곤의 포효에서는 콜라보 펫 4종, 태초 펫 2종, 시즌 펫 4종 등 총 10종의 시즌 팻이 새롭게 출시되었다. 동시에 시즌 보스 ‘발러’, ‘시즌 업적 및 랭킹 초기화’, ‘시즌 칭호”가 업데이트되었으며, 시즌 5 전용 트루시아 던전이 오픈되었다.
이와 함께 쾌적한 플레이 환경을 제공하기 위하여 신규 서버 '허베크'가 오픈되며, 신규 유저 이벤트를 통해 '전설 펫 소환 주문서 선택 상자', '영웅 무기 및 방어구', '장신구’, 가방 확장권' 등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신규 서버 '허베크'와 다수의 서버에서 경험치 1,000%를 지원하여 빠른 성장이 가능해 졌으며, 4월 이벤트로 전설 펫 영혼 봉인석 및 겔미르의 샘물 등을 획득할 수 있는 보스의 역습 이벤트와 드래곤 라자 프로필 제작이 가능한 환영의 성채 이벤트 던전이 오픈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