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텔라 블레이드' 이브 현실 소환! 여의도서 론칭 이벤트
‘스텔라 블레이드’의 주인공 이브가 현실에 소환됐다.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는 시프트업이 개발한 플레이스테이션 5용 액션 게임 '스텔라 블레이드'의 론칭을 기념한 이벤트를 서울 여의도 IFC몰에서 개최했다. 이번 이벤트는 4월 26일부터 5월 6일까지 11일간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진행된다.
‘스텔라 블레이드’의 론칭을 기념한 이벤트 현장에서 눈길을 끈 것은 마치 현실에 소환된듯한 주인공 캐릭터 ‘이브’의 거대한 스태츄와 피규어 였다.
행사장 정면에서 이용자를 맞이하는 스태츄는 게임 속 이브를 약 1:1 비율로 머리부터 발끝까지 현실에 살아있는 사람처럼 구현했다. 또 게임 속 슈트와 ‘이브’으 마스코트인 긴 머리카락을 그대로 살렸다. 입구에서부터 그 모습을 확인할 수 있어 많은 현장 방문객들의 눈길을 훔쳤다.
또 1/4 스케일 비율로 구현한 피규어도 공개됐다. 켈레로스의 '조일형(G.O)‘작가가 작업한 피규어는 게임 속 이브를 그대로 옮겨냈다는 평가가 모자를 정도로 뛰어난 퀄리티를 보여줬다. 정말 디테일이 살아 있다는 느낌이다. 아울러 이벤트 현장에서는 게임 속 캐릭터 ’릴리‘와 ’레이븐‘의 피규어도 자리해 이용자들의 눈길을 사로 잡았다.
현장을 방문한 이용자는 다양한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SNS 인증 이벤트, 밸런스 게임 ‘이브의 선택’, ‘스텔라 네컷’ 포토부스, 게임 시연 등의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이벤트 참여 실적에 따라 캡슐 뽑기 머신을 이용할 수 있다.
캡슐 뽑기 머신을 이용해 획득 가능한 경품은 플레이스테이션 PS5 콘솔 - 디스크 에디션, PULSE Explore 무선 이어버드, PS5용 스텔라 블레이드(디스크 버전), 스텔라 블레이드 공식 사운드트랙 바이닐, 스텔라 블레이드 USB 메모리 스틱, 스텔라 블레이드 포스터와 스티커 등을 받을 수 있다. 재고 소진 시 조기 마감될 수 있다.
이번 론칭 이벤트는 네이버 예약 플랫폼을 통한 사전 예약자와 현장 대기를 통한 방문객이 참여할 수 있다. 사전 예약 고객이 먼저 입장한 후, 현장에서 접수를 통해 대기 신청한 이용자가 순차적으로 입장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게임의 이용 연령을 고려해 성인만 입장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