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시 1주년을 축하해주세요. '붕괴 스타레일'과 부어치킨이 함께하는 팝업스토어
호요버스가 자사의 인기게임 ‘붕괴 스타레일’의 출시 1주년을 기념해 인기 치킨 브랜드 부어치킨과 함께 하는 ‘Time to Feast! 은하 미식 가이드’ 행사를 준비했다.
27일부터 오는 5월 5일까지 영등포구 말론하우스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붕괴 스타레일' 팬들을 위한 특별 컬래버레이션 치킨과 다양한 미니 게임들이 준비돼 많은 팬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빠사카지(미니)’와 ‘그후 통다리 세트’ 등 팝업 메뉴 2종을 만나볼 수 있으며, 현장 이벤트, 포토월, 굿즈샵 등 다채로운 즐길 거리가 마련돼 100% 사전 예약제로 진행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다양한 굿즈와 미니 게임을 즐기는 이들로 긴 대기열이 이어지고 있다.
지난 4월 17일부터 판매되고 있는 컬래버레이션 메뉴인 ‘이몸의 치킨맛좀 봐!’, ‘동천환화, 가지의 꿈’ 역시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현장에서 즐길 수 있는 미니 게임들도 소소한 재미와 팬심을 충족시키는 선물로 뜨거운 열기를 보였다. 발판에 밟았을 때 등장하는 랜덤 미션에 참여하면 Mar.7th 포토카드 지급되고, ‘붕괴 스타레일’의 출시일을 기념하기 위해 다양한 치킨 조각을 저울에 올려 426g를 맞추면 단항 포토카드가 지급된다.
또한, Mar.7th의 추천 Pick 메뉴 ‘이몸의 치킨맛좀 봐!’를 구매하면 리딤코드가 포함돤 열차티켓 1장과 아크릴 키링을 랜덤으로 얻을 수 있고, 단항 추천 Pick ‘동천환화, 가지의 꿈’을 구입하면 리딤코드가 포함된 열차 티켓 1종과 아크릴 스탠드를 획득할 수 있다.
호요버스 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특별 팝업 이벤트 현장을 찾아주신 개척자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붕괴 스타레일’의 1주년을 맞아 ‘다음역, 삼성 강남 - 페나코니 꿈의 상점’을 비롯해 부어치킨 콜라보레이션 등 국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는데, 만족스러우셨으면 좋겠다. 다가오는 5월 1일 온라인 글로벌 라이브 스트리밍 되는 음악회도 많은 관심 가져주시길 바란다. 늘 노력하는 '붕괴 스타레일' 팀이 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