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2, R2WARD FESTIVAL 2024 플러스 이벤트 실시

웹젠(대표 김태영)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R2(Reign of Revolution)’에 'R2WARD FESTIVAL 2024 플러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오늘(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2주간 'R2WARD FESTIVAL'을 통해 고속성장한 이용자들의 게임 정착을 지원하는 후속 이벤트다.

이용자는 오는 9일 정기점검 전까지 '떠돌이 교환상인' 아크 NPC에게 방문하여 아이템을 교환할 경우 '고대의 무기/방어구 강화 주문서'를 포함한 아이템 11종을 얻게된다. 오픈 서버에서는 '황금 보물상자' 1개와 실버를, 오리지널 서버에서는 '보물상자' 3개와 실버를 교환할 수 있다.

같은 기간 동안 일반 및 특화 서버에서 룬 장착과 전리품 강화 성공률 증가 이벤트가 진행되어 '데모자르 포인트'가 두 배로 상승한다.

데모지르 포인트는 데모자르 섬에서 몬스터 처치, 공성 수호신 처치, 이용자 간 대결 등으로 적립할 수 있고, '코쿤마을'의 포인트 상인을 통해 아이템 구매에 사용할 수 있다. 단, 미노스 서버는 전리품 및 데모자르 섬 콘텐츠가 제한되어 룬 장착 성공률 증가 혜택만 적용된다.

이외에도 오는 9일까지 R2 리부트 서버 이외의 전체 서버에서 '타락한 보스'의 출현 확률이 상승한다.

한편, 웹젠은 오는 16일까지 R2의 전체 서버를 대상으로 '포인트존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한 이용자는 5월 9일까지 플레이 타임으로 적립한 포인트를 사용해 응모하면 선착순 또는 추첨을 통해 '서번트 피규어', ‘2만 이벤트 캐시’ 등의 경품을 수령할 수 있다.

‘R2’, ‘R2WARD FESTIVAL 2024 플러스 이벤트’ 실시
‘R2’, ‘R2WARD FESTIVAL 2024 플러스 이벤트’ 실시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