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씰WTF', 스팀 얼리액세스 돌입
플레이위드코리아(대표 김학준)는 플레이위드게임즈가 개발한 '씰WTF(Seal: What The Fun)'을 지난 3일 스팀에 얼리액세스로 출시했다고 전했다. '씰WTF'는 온라인 게임 '씰온라인'의 IP(지식재산권)를 기본으로 만들어진 캐주얼 파티 게임으로 스팀을 통해 출시된다. 이용자는 씰온라인에 등장하는 각종 빌런 캐릭터를 직접 조정해 다양하게 제공되는 단독 및 협력 게임을 통해 최후의 승자 1인을 가리는 다양한 모드를 체험할 수 있다.
플레이위드코리아는 지난 20일과 21일 양일간 한국을 비롯해 '씰WTF'의 대만, 태국 등 아시아지역의 비공개테스트를 완료했다. 이어 오는 27일과 28일 양일간 북미 및 남미 권역에서 이틀간 비공개테스트를 준비 중에 있다.
이번 얼리액세스 빌드에는 다양한 워터밤 장애물 레이스, 미로 레이스, 팀전 미니 스포츠, 페인트볼 등 총 30여개 이상의 미니 게임이 제공된다. 개발사인 플레이위드게임즈는 앞으로 업데이트를 통해 다채로운 미니 게임을 계속 추가할 예정이다.
플레이위드코리아는 이번 얼리액세스 출시를 기념해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오는 16일까지 게임을 25% 할인가에 제공하고, 베타테스트에 참여한 구매자가 얼리액세스를 구매하고 접속하면 베타테스터 한정판 코스튬을 제공한다. 또한 라운드 1개 통과 등 5개의 주간 챌린지를 통과하면 총 100대의 게임 콘솔기기(스팀덱, XBOX X, 플레이 스테이션 5, 닌텐도 스위치 중 1택)를 증정하는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플레이위드게임즈의 김주현 PD는 “씰WTF는 국가별 이용자들의 피드백을 통해 소통하며, 다채로운 미니 게임을 업데이트하며 완성도를 높힐 예정이니, 보다 재미있게 게임을 즐기길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