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험 + 빵집 경영!” 그라비티 게임 어라이즈 ‘Aeruta’ 얼리액세스 출시

신승원 sw@gamedonga.co.kr

그라비티의 일본 지사인 그라비티 게임 어라이즈가 경영 액션 RPG ‘Aeruta’를 스팀 얼리액세스로 16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Aeruta’는 빵집 경영 시뮬레이션과 던전을 모험하는 액션 파트가 결합된 경영 액션 RPG로, 귀여운 애니메이션 도트 그래픽이 특징이다. 게임은 수련 중이던 주인공 ‘차야’가 사고로 인해 빵집 돌가마를 파괴하게 되고, 이를 변상하기 위해 빵집 일을 도우면서 생기는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이용자는 이번에 출시된 얼리액세스 버전을 통해 최초로 도달한 섬의 전 스테이지를 클리어해 볼 수 있다. 액션 파트에서는 채찍과 밀대 중 하나의 무기를 선택해 전투가 가능하며, 신규 보스 3종도 등장한다. 빵집 경영 파트에서는 10종류의 빵 레시피 개발과 더불어 전투에 필요한 각종 스킬도 개방할 수 있다.

언어는 한국어, 영어, 일본어, 중국어 간∙번체를 지원한다.

한편, 그라비티 게임 어라이즈는 얼리액세스 버전 출시를 기념해 5월 16일부터 5월 23일까지 ‘Aeruta’ 얼리액세스 구매 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그라비티 게임 어라이즈(GGA) 고토 히로시 이사는 “전 세계 이용자분들께 ‘Aeruta’의 얼리 액세스 버전을 공개하게 되어 기쁘다. ‘Aeruta’는 빵을 소재로 빵집 운영과 던전 탐색을 결합한 이색적인 장르의 게임으로 차별화된 재미를 느끼실 수 있을 것이라 자부한다”며, “아기자기한 애니메이션 도트 그래픽과 친근한 소재로 누구나 쉽게 접할 수 있는 게임인 만큼 가벼운 마음으로 즐겨 주시기 바라며, 얼리 액세스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Aeruta
Aeruta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