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 오브 듀티' 다음 작품은 '블랙 옵스 6'
전 세계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FPS 게임 '콜 오브 듀티' 시리즈의 차기작이 '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 6(Call of Duty: Black Ops 6)'로 확인됐다.
액티비전은 23일 '콜 오브 듀티' X(구 트위터)를 통해 '블랙 옵스' 프랜차이즈의 어둡고 새로운 챕터가 시작된다고 알리며 '콜 오브 듀티: 블랙옵스 6(Call of Duty: Black Ops 6)'를 발표했다.
'콜 오브 듀티'에 X에 따르면 이번 작품의 슬로건인 'The Truth Lies'로 페인팅 한 차량 등이 운행되기 시작했다. 본격적인 게임 마케팅에 돌입한 것으로 보이는 모습이다.
동시에 액티비전은 홈페이지를 '블랙옵스 6'로 업데이트하고 다가오는 공식 발표를 위한 채비에 돌입했음을 알리고 있다.
홈페이지의 설명에 따르면 '블랙옵스 6'는 한국 시간으로 오는 6월 10일 새벽 2시 'Xbox 게임 쇼케이스(Xbox Games Showcase)'에 이어 '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 6 다이렉트(Call of Duty: Black Ops 6 Direct)'로 전 세계에 공개될 예정이다.
'블랙옵스' 시리즈는 미국과 소련 간 냉전을 배경으로 하는 작품이다. 전작인 '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 콜드 워'는 지난 2020년 발매됐으며, 현세대 기종인 플레이스테이션 5와 엑스박스리지즈 XIS를 지원하는 타이틀로 주목받은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