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 신규 서버 오픈과 출시 50일 기념 이벤트
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은 넷마블에프앤씨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MMORPG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에 신규 서버 이 소드녕03, 이소드녕04를 추가하고, 출시 50일을 앞두고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신규 서버에서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을 시작하면 5월 29일~6월 4일까지 매일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만약 이벤트 기간 매일 게임에 접속하면 100만 은화(게임재화), 탑승물/정령 소환권 등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넷마블은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 출시 50일을 기념한 이벤트를 6월 26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게임 접속', '세력 임무', '연맹 기부' 등 미션을 완료하면 '50일 기념 특별 증표'를 받는다. 증표를 모으면 '희귀 정령 소환권', '희귀 탑승물 소환권' 등으로 교환할 수 있고, 이벤트 필경관을 통해 캐릭터 능력치를 높일 수 있다.
또한, 넷마블은 50일 특별 출석부 이벤트를 통해 게임 접속만 해도 ▲희귀~영웅 정령 소환권▲무기 강화석▲은화 주머니 등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다양한 보상을 증정하는 '무타의 세 번째 추가 트레이닝', '아이루즈의 7일 출석 이벤트' 등이 열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