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R2M', 어쌔신 클래스 리뉴얼 및 콘텐츠 업데이트

웹젠(대표 김태영)은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 'R2M'에 일부 클래스 리뉴얼을 포함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암살자 콘셉트의 근접전 특화 클래스 '어쌔신'의 HP를 상향하고, 기존 스킬 리밸런싱을 통해 쿨타임, 추가 대미지, 상태이상 효과 등 다방면을 개선한다.

또한, 어쌔신의 신규 스킬 '던 브레이커'를 추가한다. 던 브레이커는 상대에게 특정 확률로 실명 효과를 부여해 평타 공격 적중이 불가하게 만드는 어쌔신 전용 스킬이다.

웹젠은 리뉴얼 후 변화된 클래스 경험해 보고 싶은 회원들을 위해 '어쌔신 클래스 변경권' 아이템도 추가한다.

이와 함께 '아처'와 '나이트'의 전용 스킬도 추가된다. '아처' 신규 스킬 '플레어'는 디버프 해제 시 이동 속도를 증가시킨다. 나이트 신규 스킬 '불굴의 의지'는 적의 생존력은 감소, 본인의 생존력은 증가시키는 효과가 있다.

이용자는 게임 내 이계, 고대, 돌로레스 던전에서 이번 업데이트에서 추가되는 신규 스킬의 마법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지난 2021년 11월 이후 약 2년 반 만에 메인스토리도 확장되며, 신규 도감 능력치를 활성화할 수 있는 도감 아이템 '용병을 위한 기도'를 스트 보상으로 추가한다.

이외에도 이계 던전 '에르테스의 외부'를 추가하고 전리품 6종의 강화 주문서 통합하는 등 편의성을 개선하는 업데이트도 함께 진행한다.

웹젠 'R2M', 어쌔신 클래스 리뉴얼
웹젠 'R2M', 어쌔신 클래스 리뉴얼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