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스타시드: 아스니아 트리거', 원스토어 서비스 시작

컴투스(대표 남재관)는 '스타시드: 아스니아 트리거(STARSEED: ASNIA TRIGGER, 이하 스타시드)'의 원스토어 서비스를 시작한다.

원스토어로 확장된 '스타시드: 아스니아 트리거'
원스토어로 확장된 '스타시드: 아스니아 트리거'

'스타시드'는 조이시티 자회사 모히또게임즈(대표 한성현)가 개발하고 컴투스가 서비스하는 AI 육성 어반 판타지 RPG로, 지난 3월 국내에 출시됐다. 매력적인 캐릭터와 고 퀄리티 애니메이션 컷신, 몰입도 높은 교감 시스템이 강점으로 꼽힌다.

컴투스는 구글과 애플 앱 마켓, PC 게임 플랫폼에 이어 '스타시드' 서비스를 원스토어로 확대하면서, 모든 이용자들에게 프록시안 모집권 10장과 원스토어 아이템 40% 할인 쿠폰을 선물로 제공한다.

이 밖에도 7월 5일까지 게임에 접속만 해도 레이호우, 메아 등 일부 SSR 등급 프록시안을 선택 모집할 수 있는 'SSNL 기념 SSR 프록시안 선택권'을 지급 중이다.

한편 '스타시드'는 지난 3월 국내 출시 하루만에 구글 플레이스토어 인기 게임 순위 정상에 오르고 이후 구글 전체 게임 매출 8위, 애플 앱스토어 TOP10을 달성하며 인기를 모으고 있다.

최근 론칭 50일 기념 첫 공식 방송 '스타시드 나이트 라이브(SSNL)'를 진행하고 길드 총력전, 아레나 챌린지 등 대규모 업데이트 및 이벤트를 전개하는 등, 콘텐츠와 유저 소통을 확대하며 흥행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