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로드나인' 내달 4일 온라인 신작 발표회 영상 공개 예고

스마일게이트는 올해 3분기 출시 예정인 신작 MMORPG(다중 접속 역할 수행 게임) '로드나인(개발사 엔엑스쓰리게임즈, 최일돈, 최재헌 각자대표)'의 온라인 신작 발표회 영상을 오는 6월 4일 유튜브 공식채널을 통해 공개한다.

스마일게이트 신작 '로드나인'
스마일게이트 신작 '로드나인'

'로드나인' 온라인 신작 발표회 영상에는 엔엑스쓰리게임즈의 '로드나인' 개발 총괄 김효재 PD가 출연해, 게임에 대한 전반적인 소개와 함께 차별화된 요소, 서비스 운영 방안 등 좀 더 자세한 정보를 전할 예정이다.

여기에, 김효재 PD와 게임 크리에이터들이 진행한 질의 세션을 통해 MMORPG 팬들이 궁금해할 게임 요소들을 상세히 전할 계획이다.

한편, 스마일게이트는 본 영상 공개에 앞서, 로드나인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예고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다양한 플랫폼에서 활동하는 게임 크리에이터들이 출연해 로드나인의 매력을 소개하는 인터뷰 내용을 전하며 온라인 신작 발표회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올해 3분기 출시를 앞둔 '로드나인'은 한국, 대만, 홍콩, 마카오에서 동시 서비스를 시작하며, PC와 모바일 등 크로스 플랫폼을 지원할 예정이다.

'로드나인'은 무기에 따른 전투 스타일을 선택하고 숙련도를 쌓는 '마스터리', 각 특성 태그를 조합해 60여 개의 직업을 활성화할 수 있는 '어빌리티' 시스템 등 높은 자유도를 앞세워 MMORPG 팬들에게 새로운 재미를 제공할 계획이다.

'로드나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티저 페이지(https://l9.onstove.com/teaser)와 유튜브 공식 채널(www.youtube.com/@LORDNINE_KR)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