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오스 블랙', 파이널 테스트 호평 속 종료

블루포션게임즈(대표 정재목, 조승진)는 자사에서 오는 상반기 출시 예정인 모바일 MMORPG '에오스 블랙'의 ‘파이널 테스트’가 이용자들의 호응 속에 성황리 종료했다고 오늘(3일) 밝혔다.

이번 테스트는 매니징 모드 외에도, 합성 확률 조정, 골드 및 재료 획득 밸런스 조정 등 지난 베타 테스트에서 접수됐던 건의사항들이 반영된 버전으로 진행됐다. 이용자의 요청에 따라 처음 선뵈게 된 PC 버전 클라이언트는 베타 버전임에도 게임의 모든 콘텐츠를 안정적으로 이용할 수 있어, 개선 및 요청 사항에 대한 개발팀의 빠른 대응에 이용자들은 높은 만족도를 보였다.

파이널 테스트 오픈 직후에는 휴대폰 인증 과정에 문제가 발생하였으나, 개발진의 발 빠른 대처로 빠르게 안정화되었다. 이에 맞춰 진행된 특별 성장 이벤트와 유저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도 호응을 받았으며, 조정된 클래스 간 밸런스와 재료 수급량 조정에 대해서도 호평이 이어졌다.

아울러 블루포션게임즈는 파이널 테스트와 함께 특별 이벤트를 진행. 구글 기프트 카드, 갤럭시 버즈2 프로, 갤럭시 S24 울트라까지 약 1천만 원 상당의 보상을 제공할 예정이다.

에오스 블랙
에오스 블랙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