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 힐링 수집형 타이쿤 게임 신작 '이상한 나라의 라그나로크' 사전예약

그라비티가 6월 3일 오전 11시부터 모바일 힐링 수집형 타이쿤 게임 신작 '이상한 나라의 라그나로크'의 국내 사전예약을 시작했다.

'이상한 나라의 라그나로크'는 라그나로크 최초의 타이쿤 게임으로 총 60종 이상의 귀엽고 아기자기한 '라그나로크' 속 몬스터를 수집해 키울 수 있다. 모험, 건물 제작, 아이템 생산 등 몬스터 중심의 플레이 방식과 게임 속 각 지역을 대표하는 매력적인 건물들을 지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상한 나라의 라그나로크'
'이상한 나라의 라그나로크'

이와 함께 몬스터들의 꿈의 섬 원더랜드에서 몬스터 외형을 닮은 몬스터 건물 건설, 아이템 제작, 독특한 콘셉트의 몬스터 수집 등 다양한 콘텐츠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구역별로 랜드마크를 건설하고 미니 게임, 유적 탐험, 탐사대 구성 등 모험 요소에서 필요한 아이템도 획득 가능하다.

'이상한 나라의 라그나로크'의 국내 사전예약은 6월 3일 오전 11시부터 정식 론칭 전까지 공식 사전예약 페이지, 네이버 라운지,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에서 신청할 수 있다.

사전예약 완료 시 정식 론칭 후 게임에서 사용 가능한 특별 아이템을 선물로 증정한다. 또한 네이버 라운지에서는 가입 인사, 기대평, 사전예약 인증 게시글을 모두 작성하면 추가 보상도 제공한다.

그라비티 정인화 이상한 나라의 라그나로크 사업 PM은 “힐링형 콘텐츠와 간편하고 쉬운 조작으로 누구나 즐기기 좋은 캐주얼 게임인 만큼 사전예약에 참여해 론칭 후 풍성한 혜택을 받아 가셨으면 좋겠다.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이상한 나라의 라그나로크 사전예약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전예약 페이지(https://rw.gnjoy.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