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미르4' 신규 성장 콘텐츠 천지합일 선봬

위메이드(대표 박관호)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MMORPG '미르4'에 신규 성장 콘텐츠 천지합일을 공개했다고 5일 밝혔다.

천지합일은 천지, 경천, 지일, 위합 등 네 개 분야를 수련해, 캐릭터의 능력치를 상승시키는 새로운 성장 콘텐츠다. 각 분야는 경험치 획득량, 치명 회피 등 8개의 능력치로 구성되어 있다.

이용자는 '묵령초'를 사용해, 능력치를 수련할 수 있다. 능력치는 수련 성공 시 1레벨, 대성공 시 2레벨이 오른다. 모든 능력치가 5레벨이 되면, 분야 승급 '일주천'을 최대 10번까지 진행할 수 있다. '일주천'을 완료하면, 추가 능력치 1개가 캐릭터에 부여된다.

'미르4'는 이달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늘부터 19일(수)까지 천지합일 수련에 필요한 재료 아이템을 선물하는 '용과 함께 7일 수련일지'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한 같은 기간 '미르의 용과 교환상점'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용자는 사냥을 통해 얻은 용과를 '용과 함께' 미르 NPC에게 가져가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 외에도 게임을 즐기는 게이머들은 9일(일)까지 다양한 아이템이 포함된 '몽몽의 달맞이 상자'도 필드에서 획득 가능하다.

미르4 신규 성장 콘텐츠 천지합일 업데이트
미르4 신규 성장 콘텐츠 천지합일 업데이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