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비노기’, 20주년 기념 오프라인 이벤트 특별 입장권 추가 판매

넥슨(공동 대표 김정욱∙강대현)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인기 온라인게임 ‘마비노기’의 20주년 기념 대규모 오프라인 행사 ‘판타지 파티’ 2차 ‘입장권 + 웰컴 기프트’ 예매를 오는 7일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 예매에 앞서 지난달 30일 웰컴 기프트가 포함된 ‘판타지 파티’ 1차 입장권 판매의 경우 예매 시작 2분 만에 5,000장 전체 매진을 기록한 바 있다.

넥슨은 밀레시안들의 성원에 힘입어 더 많은 유저들에게 웰컴 기프트를 선물하고자 오는 7일 오후 8시부터 티켓링크에서 2차 ‘입장권 + 웰컴 기프트’ 2,000매를 추가로 판매한다. 이번 추가 판매 입장권은 1인당 1매까지 구매 가능하며, 구매자에게는 행사장 우선 입장의 기회와 ‘마비노기 캐릭터 피크닉 매트’, ‘샛별 풍선’, ‘마비노기 에코백’, ‘마비노기 LED 부채’가 포함된 웰컴 기프트를 제공한다.

한편, 오는 6월 22일 올림픽공원 88잔디마당에서 ‘마비노기’ 20주년 기념 ‘판타지 파티’ 대규모 오프라인 행사가 개최된다. ‘마비노기’ 최초로 야외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더 많은 밀레시안과 함께한 추억을 나눌 수 있도록 무료 입장제로 운영되며, 스무 번째 생일을 기념하는 다양한 현장 이벤트와 인디 가수 및 밴드 6인의 공연이 진행된다.

또한, 현장에서 여름 예정된 대규모 업데이트 소식을 전하는 쇼케이스가 열린다. 쇼케이스는 ‘마비노기’ 홈페이지와 유튜브 공식 채널에서 생중계로도 시청할 수 있다.

‘마비노기’ 20주년 ‘판타지 파티’
‘마비노기’ 20주년 ‘판타지 파티’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