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토패스 트래블러 1, 2 게임패스 합류
스퀘어에닉스의 RPG '옥토패스 트래블러'와 ‘옥토패스 트래블러2’를 게임패스를 통해 즐길 수 있게 됐다.
스퀘어에닉스는 ‘옥토패스 트래블러’를 플레이스테이션5, 플레이스테이션4로 출시하고, 옥토패스 트래블러 2‘를 엑스박스 시리즈 X|S. 엑스박스 원, 엑스박스 게임패스로 발매했다고 6일 밝혔다.
또한 ’옥토패스 트래블러‘와 ’옥토패스 트래블러 2‘ 두 작품을 세트로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번들도 선보였다.
이용자들은 엑스박스 버전 출시와 함께 ‘옥토패스 트래블러2’를 게임패스에서 만날 수 있게 됐으며, 전작인 '옥토패스 트래블러'도 다시 게임패스에 합류했다.
‘옥토패스 트래블러’ 시리즈는 도트와 3D CG를 융합한 ‘HD-2D’ 그래픽을 구현한 것이 특징인 게임이다. 환상적인 그래픽을 통해 고전 RPG의 느낌을 새롭게 선사한다. 2018년 첫 번째 작품이 발매된 이후, 전 세계에서 패키지 및 다운로드 버전의 판매량이 400만 장을 돌파했다.
1편은 올스테라 대륙을 무대로 8명의 여행자들의 이야기를 그렸다. 2편은 땅을 가르는 큰 바다를 사이에 두고 동쪽과 서쪽에 대륙이 위치한 솔리스티아라 불리는 지역을 무대로 펼쳐지는 8명의 모험을 그렸다. 이용자는 태어난 장소도, 여행의 목적지도, 그리고 특기도 각자 다른 여행자의 이야기를 즐길 수 있다.
아울러 이번 ‘옥토패스 트래블러2’의 PS4, PS5, 엑스박스 시리즈 X|S 등의 출시와 함께 게임에는 무료 업데이트를 준비했다. 게임 본편의 ‘최종장’을 클리어하면 그동안 새로운 적과 싸울 수 있는 모드인 엑스트라 배틀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