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치형RPG '도트 공주들 구하기', 홍보 모델 다나카 발탁
아폴로 테크놀로지는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도트 그래픽 방치형 RPG(역할 수행 게임) ‘도트 공주들 구하기’의 홍보 모델로 다나카를 발탁했다고 7일 밝혔다.
‘도트 공주들 구하기’ 홍보 모델이 된 다나카는 노래와 춤, 예능까지 모두 섭렵해 중독성 강한 유행어나 밈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개그맨이다. 일본풍 모험 배경과 다나카의 만능 콘셉트가 잘 어울려 좋은 시너지를 낼 것을 기대하며 게임을 알리는 얼굴로 선정됐다. 다나카는 용감무쌍한 꽃용사로서 중독성 강한 주제곡과 뮤직비디오에서 활약하는 한편, 푸짐한 보상을 준비할 예정이다.
‘도트 공주들 구하기’는 악마에게 끌려간 써니 공주를 구하기 위해 모험을 떠나는 용감무쌍한 주인공 용사가 되어 모험을 하고, 다양한 도트 공주와 인연을 맺는 과정을 즐기는 게임이다.
전통적인 방치형 게임 방식으로 전투, 수집 및 육성 등의 플레이가 녹아 있다. 자동으로 수집한 경험치로 치킨을 먹으면서 쉽게 레벨을 올릴 수 있고, 게임에 접속하지 않을 때도 경험 재료와 장비를 지속적으로 수집하면서 강해질 수 있다.
모험 과정에서 다양한 진영의 도트 공주와 만날 수 있으며, 도트 공주를 진급시키는 등 업그레이드하면서 육성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또한 직접 육성한 도트 공주와 함께 난이도가 올라가는 스테이지를 돌파하면서 도전과 성공의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다.
현재 사전예약자 수 30만 명을 돌파한 ‘도트 공주들 구하기’는 사전예약 참여자 전원에게 2,048회 뽑기와 한정 도트 공주 ‘구미호’를 무료로 지급한다. 이와 함께 공식 라운지에서는 사전예약 인증 이벤트를 진행하며, 커뮤니티 팔로우 후 사전예약 완료 캡쳐본을 남겨 인증에 참여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맥북 M3’, ‘갤럭시 S24 울트라’, ‘닌텐도 스위치’, ‘에어팟 프로 2’를 추첨으로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