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 서머게임 페스트? 기억도 안 난다 '엑스박스 게임 쇼케이스' 압도적

우리나라 시간으로 10일 새벽 엑스박스 게임 쇼케이스가 진행됐는데요. 바로 전 진행된 서머게임 페스트가 생각나지 않을 정도로 게임 라인업이 압도적입니다.

이번 쇼케이스에서 공개된 게임들을 살펴보면 그동안 진행해 온 베데스다나 액티비전 블리자드 인수가 드디어 빛을 발하는 모습입니다.

쇼케이스에서는 약 30종에 달하는 신작 및 콘텐츠 소식이 전해졌는데요.

주요 작품만 살펴봐도 이번에 게임패스에 합류하는 '콜 오브 듀티: 블랙옵스 6', 시즌4와 함께 부활한 '디아블로 4'의 확장팩 '디아블로 4: 증오의 그릇', FPS 게임의 근본 인 '둠'의 최신작, '둠:다크 에이지스' 등이 있습니다.

외에도 '드래곤 에이지: 베일가드', '기어스 오브 워: E-DAY', 'MS플라이트 시뮬레이터 2024' 등이 줄을 서 있습니다. 또 '폴아웃 76 '스카이라인 밸리'와 같은 신규 콘테츠 물론 '메탈기어 솔리드 델타: 스네이크 이터'와 같은 게임도 이번 쇼케이스를 장식하기도 했고 신규 IP도 대거 공개됐습니다.

사실 엑스박스 진영은 그동안 경쟁 진영인 플레이스테이션과 비교해 열세를 보여 왔는데요. 앞으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함께 지켜보시죠.

서머게임 페스트? 기억도 안 난다 '엑스박스 게임 쇼케이스' 압도적
서머게임 페스트? 기억도 안 난다 '엑스박스 게임 쇼케이스' 압도적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