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그 ‘그랜드체이스 모바일’, 신규 전직 영웅 ‘넬리아’ 온다!

신승원 sw@gamedonga.co.kr

코그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그랜드체이스 모바일’에 신규 전직 영웅인 ‘넬리아’를 추가한다고 11일 밝혔다.

‘넬리아’는 불속성 치유형 영웅으로 물리, 마법 조합 모두에게 유용하여, 시너지 효과를 가진 전천후 서포터로서의 활약이 기대되는 캐릭터다. 그는 명계에서 최고 대신의 자리까지 올라갔으나, 조정에서 축출되어 정체를 숨긴 채 반란군의 은밀한 후원자가 된다는 매력적인 스토리도 지니고 있다.

캐릭터 업데이트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용자는 전직! 라트로덱투스 이벤트’를 통해 ‘넬리아’의 성장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한, 상시 이벤트를 통해 희귀 아바타 패키지 선택권 1종을 무료로 구매할 수 있어, 원하는 캐릭터의 희귀 아바타를 획득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는 게 관계자의 설명이다.

이외에도 각종 편의성 업데이트를 통해 반복되는 일일, 주간 컨텐츠의 플레이 경험이 좋아지고, 스킬 연구소의 총 연구 시간이 50% 감소하는 등의 개선이 함께 진행된다.

한편, 오는 7월 2일에는 신규 전직 영웅 ‘아신’의 업데이트가 예정돼 있다.

그랜드체이스 모바일 신규 전직 영웅 '넬리아'
그랜드체이스 모바일 신규 전직 영웅 '넬리아'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