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아레스’ 신규 거대 보스 '심해의 파괴자 모르도크' 추가

카카오게임즈(대표 한상우)는 자사의 MMORPG(대규모 다중 접속 역할 수행 게임) '아레스 :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이하 아레스)에 신규 거대 보스를 추가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12일 밝혔다.

'기간토마키아'는 '아레스' 특유의 화려한 그래픽과 장대한 세계관이 돋보이는 거대 보스 사냥 협동 콘텐츠로,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초월자 기간틱 카시아스' 이후 첫 신규 보스인 '심해의 파괴자 모르도크'가 추가됐다.

신화 속 거대한 두족류를 연상시키는 외형을 가진 '심해의 파괴자 모르도크'는 바다 속에서 등장해 수많은 다리를 이용한 패턴들로 이용자들을 상대한다. 총 30명의 이용자들이 협력해 '모르도크'와 전투를 펼치며, 난이도와 기여도에 따라 A, S, R등급의 성물, 모듈, 탈리스만 등 상위 장비를 확률적으로 획득할 수 있다.

신규 거대 보스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26일까지 다양한 게임내 이벤트도 진행한다. ‘슈트 지원 성장 출석부’를 통해 슈트 성장의 핵심 재료인 ‘퀀텀 코어'와 ‘가디언 제작 지원 출석부’를 통해 ‘프라임 11회 선택 소환권’을 획득할 수 있다.

같은 기간 동안 '가디언 스피어 교환소'도 열린다. 이벤트 기간 동안 몬스터 사냥을 통해 ‘스피어 파편’을 획득하면 ‘프라임 슈트/오퍼레이터/탈것 11회 소환권’, ‘스페셜 데코 11회 소환권’ 등 각종 소환권을 비롯해 신규 성장 시스템 ‘스피어’를 이용할 수 있는 ‘A등급 스피어 상자’, ‘C-B등급 스피어 상자’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아레스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
아레스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