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뮤 모나크', 통합 서버 콘텐츠 '럭키랜드' 업데이트

웹젠(대표 김태영)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 '뮤 모나크(MU MONARCH)' 통합 서버 콘텐츠 '어비스'에서 '럭키 랜드'를 업데이트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에 추가된 '럭키 랜드'는 캐릭터 350레벨 이상 등 조건에 부합하는 이용자가 매일 4회 정해진 시간에 15분간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 맵이다.

'럭키 랜드' 입장 시 '전체 공격' 모드가 적용되고 캐릭터 외형이 본인 클래스의 낮은 티어 장비로 변경되는 것이 특징이다. 입장 후에 마나는 자동으로 회복되지만 물약 사용이 불가하다. 참여자는 대미지, 최대 생명력, 공격 속도, 이동 속도가 증가하는 총 4종의 버프를 획득할 수 있고 버프 레벨이 높을수록 효과 또한 증가한다.

'럭키 랜드'에서는 버프가 드롭되는 '버프 럭키 보너스 존'과 '행운의 키' 아이템이 드롭되는 '행운의 키 럭키 보너스 존' 구역이 일정 시간마다 무작위로 지정된다.

맵에는 '행운의 키' 5개로 이루어진 더미가 랜덤으로 등장하고, 행운의 키를 주워 획득한 포인트 순위에 따라 이벤트 종료 후 보상이 주어진다.

'럭키 랜드' 참여자는 '행운의 키'로 맵에 있는 일반, 고급, 특급 보물 상자를 하루 2회 오픈할 수 있고 높은 등급의 상자일수록 더 많은 보상도 받을 수 있다.

진행 중에 캐릭터가 사망하거나 맵에서 이탈하면 가지고 있는 행운의 키의 절반을 바닥에 드롭하며 드롭한 수량만큼 랭킹 포인트에서 차감된다.

이 외에도 참여자는 '럭키 상점'에서 행운의 키로 이벤트 맵 전용 장비를 구매하여 이탈 전까지 적용되는 총 5종의 버프도 획득할 수 있다.

이어서 럭키 랜드에서는 일정 시간마다 '럭키 게이트'가 생성되며 이곳을 통해 '석판 조각' 획득이 가능한 구역에 입장할 수 있다. 이용자는 석판 조각과 형광석 조각을 합성해 신규 성장 시스템인 '석판' 제작도 가능하다. 석판은 무기, 투구, 갑옷 장갑, 바지, 부츠 각 부위마다 1개씩 장착이 가능해 레벨에 따라 형광석의 옵션을 상승시킨다.

웹젠 ‘뮤 모나크’, 통합 서버 콘텐츠 '럭키 랜드' 업데이트
웹젠 ‘뮤 모나크’, 통합 서버 콘텐츠 '럭키 랜드' 업데이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