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세기전 모바일, 신규 PvE 콘텐츠 ‘기사단 레이드’ 업데이트
라인게임즈(공동대표 박성민, 조동현)는 미어캣게임즈(대표 남기룡)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SRPG ‘창세기전 모바일: 아수라 프로젝트(이하 창세기전 모바일)’에서 신규 PvE 협동 콘텐츠 ‘기사단 레이드’와 외전 시리즈 ‘템페스트’ 원작 캐릭터 ‘코델리아 오스틴’을 업데이트 했다고 오늘(12일) 밝혔다.
먼저 ‘기사단 레이드’는 게임 내 길드(기사단) 단위 신규 PvE 콘텐츠로, 주 2회 오픈된다. 3종류의 공략 거점 수문장인 마장기를 기사단원들과 함께 공략하는 방식으로, 각 거점을 파괴할 시 길드원 전체가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외전 ‘템페스트’의 등장 캐릭터인 ‘코델리아 오스틴’과 전용 무기 ‘타라니스 슈터’도 업데이트됐다. ‘코델리아 오스틴’은 팬드래건 왕국의 왕녀 ‘엘리자베스 팬드래건’의 전속 메이드로, 궁수(아처) 클래스이며 지성의 결정체 속성을 지녔다.
이 외에도 메인 스토리 17장과 18장이 추가됐으며, 이용자가 원하는 캐릭터와 장비를 보다 용이하게 획득할 수 있는 ‘선택 픽업 시스템’이 도입됐다.
선택 픽업은 ‘크로우’, ‘사라’, ‘낭천’, ‘듀란’, ‘기쉬네’, ‘빈센트’, ‘모르가이나’, ‘알시온’ 7종으로 구분된 캐릭터 라인업 중 하나를 선택해 획득을 시도하는 시스템으로, 원하는 캐릭터군을 이용자가 직접 정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25일 정기 점검 이전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첫 번째로 이벤트 기간 중 하루 최대 3회까지 가위바위보 게임에 참여할 수 있는 ‘코델리아 가위바위보 이벤트’가 열린다.
가위바위보는 1회당 4번의 참여가 가능하며, 누적 보상으로 ‘코델리아와 가위바위보 이벤트’ 테마의 ‘특별 SD 프로필’, 캐릭터 및 장비 소환 재료인 ‘인연의 큐브’ 5개와 ‘만물의 큐브’ 5개, 캐릭터 클래스 해금 재료 1개, ‘용사의 빵’ 100개 획득이 가능하다.
아울러 ‘코델리아 오스틴의 성장 이벤트’에서는 해당 이벤트에서만 획득할 수 있는 특별 한정 SD 코델리아 팬드래건 프로필과 더불어, 속성과 직업별 랭크업 재료, 전직 재료 등 다양한 보상이 마련돼있으며, 룬 상자(10개), 캐릭터 경험치 아이템 등 보상을 지급하는 ‘듀란 램브란트의 훈련’ 이벤트도 함께 오픈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