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시 D-2 "남은 에오스 블랙, 사전 다운로드 예고

블루포션게임즈(대표 정재목, 조승진)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MMORPG '에오스 블랙'의 사전 다운로드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오늘(17일) 밝혔다.

<에오스 블랙>은 출시 하루 전인 19일 낮 12시부터 사전 다운로드를 지원하며, 구글 플레이 스토어 및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후 미리 설치할 수 있다. 게임 접속 및 플레이는 오는 20일 낮 12시부터 진행된다. 아울러 게임 정식 출시 이후에는 ‘제네시스 G80’을 추첨으로 제공하는 이벤트와 풍성한 보상을 담은 출석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에오스 블랙'은 2019년 서비스를 시작한 '에오스 레드'의 세계관을 이은 작품으로, 사냥과 육성을 극대화한 콘텐츠와 다양한 게임 시스템을 기반으로 한 PvP 위주의 하드코어 MMORPG 장르의 재미를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사전예약자 수 200만 명 돌파와 함께 5개 서버로 시작해 여러 차례 서버 증설 후 총 20개 서버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 조기 마감이라는 사전 성과를 거둔 바 있다. 블루포션 측은 사전예약 참여자 전원에게 ‘희귀 패밀리어 소환권’을 비롯해 풍성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블루포션게임즈의 정상기 사업이사는 “에오스 블랙 출시를 앞두고 사전 다운로드를 실시한다”라며, “서버 오픈과 동시에 즐기실 수 있도록 철저하게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 The 위험한 MMORPG라는 슬로건에 걸맞은 게임성으로 재미와 감동을 선사하는 에오스 블랙이 되겠다”라고 전했다.

에오스 블랙
에오스 블랙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