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서머너즈 워', 이용자와 임직원이 함께하는 저탄소 캠페인 실시

컴투스(대표 남재관)가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의 글로벌 서비스 10주년을 기념해 전 세계 소환사들과 임직원이 함께하는 사회공헌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컴투스는 서비스 10주년을 맞아 유저들과 컴투스 임직원이 함께하는 저탄소 캠페인을 전개하고 글로벌 기후 위기 대응에 동참한다.

'서머너즈 워' 10주년 기념! 글로벌 소환사와 임직원이 함께하는 저탄소 캠페인 실시
'서머너즈 워' 10주년 기념! 글로벌 소환사와 임직원이 함께하는 저탄소 캠페인 실시

오는 7월 7일까지 진행되는 이 캠페인은 이용자들이 '서머너즈 워'를 플레이하고 주어진 미션을 수행해 천공의 나무 수 누적 3000만 개를 달성하면 컴투스가 후원금을 조성해 국제 환경 보호 기구에 산림 보호 기금을 전달하는 이벤트다.

이용자들은 매일 미션을 달성할 때마다 천공의 나무와 에너지, 마나석 등을 획득할 수 있으며, 누적 획득한 천공의 나무 수에 따라 일상에서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저탄소 생활 실천 방법을 확인할 수 있다.

또 빛과 어둠의 소환서, 연성석, 고대의 주화 등 선물을 받을 수 있고 전 세계 이용자들의 천공의 나무 수 달성량에 따라 속성별 소환서 등도 보너스 선물로 지급된다.

컴투스의 한 관계자는 "이벤트로 전달되는 후원금은 지속가능한 산림 관리, 보호구역 멸종위기 동물 모니터링, 산림 복원 투자 정책 변화 등 탄소 중립에 큰 역할을 수행하는 국제 산림을 보호하기 위한 활동 전반에 사용될 예정이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컴투스 그룹 또한 임직원들과 함께 '서머너즈 워' 10주년을 맞아 진행되는 뜻깊은 활동에 동참하고자 사내 저탄소 생활 미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메일 지우기, ▲PC 끄고 퇴근하기, ▲사내 카페에서 다회용 컵 사용하기 등 10가지 미션 중 하나 이상을 실천하며 생활 속 탄소 배출 감축에 기여할 계획이다.

'서머너즈 워'는 현재까지 전 세계 누적 다운로드 약 2.2억 건, 누적 매출 30억 달러를 기록하며 꾸준히 흥행 성장 중인 컴투스 대표 메가 히트작으로, 컴투스는 '서머너즈 워'가 출시된 지난 2014년부터 전 세계 이용자에게 받은 큰 인기와 성원을 글로벌 전역에 환원하기 위해 매년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