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엇 , 발로란트 에피소드 9 1차 업데이트 공개
라이엇 게임즈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1인칭 전술 슈팅 게임(FPS) ‘발로란트(VALORANT)’의 에피소드 9 ‘컬리전(COLLISION)’ 1차 업데이트 콘텐츠를 오늘(26일) 공개했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신규 스킨 라인업 ‘에보리 꿈날개’와 배틀패스가 포함된다. 27일(목) 선보이는 '에보리 꿈날개'는 마법의 힘을 지닌 동물을 테마로 한 신규 스킨 시리즈로, ▲에보리(나비) ▲루나리(고양이) ▲솔라리(쥐) ▲테라리(토끼) ▲아마리(곰) 등 테마에 맞춰 외형을 구현 후 사운드 효과를 더했다.
플레이어는 ▲밴달 ▲스펙터 ▲오딘 ▲고스트 ▲신규 근접 무기 ‘마법봉’을 통해 에보리 꿈날개 스킨을 플레이할 수 있다. 기본 애니메이션은 물론, 무기 레벨에 따라 동물이 춤을 추거나, 별이 빛나는 밤하늘과 고유 음악을 재생하는 마무리 효과도 즐길 수 있다. 모든 무기는 기본 색상 외에 녹색, 분홍색, 라벤더, 주황색 등 4가지 옵션을 제공하며, 이를 통해 다른 플레이어와 함께 에보리 꿈날개 팀을 맞추는 재미도 느낄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선보이는 신규 배틀패스는 ▲버블 팝 클래식 ▲무섭잖아 스프레이 ▲탕후루 총기 장식 등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보상은 물론, ▲컨버전스 팬텀 ▲버블 팝 응원봉 등이 포함된다.
로라 발처(Laura Baltzer) 발로란트 프로덕트 매니저는 “스킨 제작 과정이 결코 쉽지 않았지만, 최선을 다해 작업에 임했다”며 “새롭게 선보이는 콘텐츠가 플레이어의 감정을 대변하는 존재로 거듭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라이엇 게임즈는 발로란트 이번 업데이트를 맞아 래퍼 블라세(BLASÉ)와 이영지가 협업한 공식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말미에는 서울의 전경을 보여주며 8월 한국에서 열리는 ‘2024 발로란트 챔피언스’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