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마구마구2024 모바일' 4주년 기념 업데이트

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은 넷마블엔투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야구게임 '마구마구2024 모바일'에 출시 4주년을 기념한 업데이트를 했다고 4일 밝혔다.

먼저 각 선수의 사인이 표기되어 있는 등 기존 선수카드와 차별화된 디자인을 가진 최상위 등급의 '유니크 카드'를 추가했다. '유니크 카드'는 다른 선수카드와는 다르게 8월 4일까지 진행되는 영입 이벤트를 통해 획득이 가능하다.

또 기존 '시뮬레이션 모드'에 '연승 모드'를 추가하고 보다 풍성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도록 개편한 '시뮬레이션 리그'도 선보였다.

넷마블은 게임의 서비스 4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혜택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우선 별도 공지 시까지 출석만 해도 '레전드 프랜차이즈 선수팩'을 지급하는 이벤트와 7월 10일까지 보물찾기를 통해 '재화 상자', '아이템 상자', '특별상자('레전드40', '프리미엄강화복구권' 등 고급 아이템 포함)'를 선물하는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와 함께 7월 31일까지 실시간 싱글 참여 등의 미션을 완료하고 '4주년 케익', '마구순이', '감사합니다' 3가지 아이템을 모아 '레전드 프랜차이즈 선수팩', '레전드40 특별 에디션' 등으로 교환할 수 있는 '재료수집 이벤트'를 연다.

또 신규/복귀 이용자를 대상으로 별도 공지 시까지 선수 강화 등을 달성하면 '레전드 선수카드'를 지급하는 '팀 전력강화 이벤트'와 7월 10일까지 빙고에 참여한 이용자들에게 '4주년 강화상자', '4주년 거니상자', '4주년 행운상자('레전드 프랜차이즈 선수팩' 또는 '프리미엄강화복구권' 포함)' 등을 증정하는 'NEW 빙고 이벤트'도 진행핸다.

이외에도 7월 17일까지 실시간 싱글 플레이 참여 등의 미션을 완료하면 '레전드 프랜차이즈 선수팩' 등을 선물하는 '시즌 미션'을 실시한다.

넷마블 ‘마구마구2024 모바일’, 4주년 기념 업데이트 실시
넷마블 ‘마구마구2024 모바일’, 4주년 기념 업데이트 실시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