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대급이다” 6.5주년 맞이 그랜드체이스 모바일, 스페셜 영웅 ‘아르메’ 사전예약 시작
코그(KOG)는 그랜드체이스 모바일의 6.5주년을 맞이하여 7월 21일까지 2주 동안 스페셜 영웅 ‘아르메’의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스페셜 영웅 ‘아르메’는 그랜드체이스의 대표 마법형 캐릭터로, 오랜 기간 이용자들에게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아왔다. 오는 23일 그랜드체이스 모바일에도 모습을 드러낼 이 캐릭터는 4주 동안만 진행되는 성장 지원 이벤트를 통해 최대 성장(15초월 25체이서 15영혼각인)까지 손쉽게 육성할 수 있을 예정이다.
‘아르메’의 사전 예약에 참여한 이용자에게는 더 풍부한 혜택도 제공된다. 사전 예약을 한 이용자는 7월 23일 업데이트 이후 접속 시, 스페셜 영웅 ‘아르메’의 ‘전용 장비’, ‘한벌 아바타 선택권’이 주어지며, 추첨을 통해 ‘그랜드체이스 굿즈 세트’를 받아볼 수 있다.
굿즈 세트는 그랜드체이스 영웅의 ‘코롯토 디오라마 세트’, ‘포토카드’, ‘띠부띠부씰’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사전예약 시작과 함께 6.5주년을 기념한 이벤트도 동시 진행된다. ‘실버랜드 페스티벌’ 이벤트는 다양한 ‘페스티벌 버프’를 통해 보다 쾌적한 플레이 환경을 조성하고, 영웅 픽업 소환, 오리지널 영웅과 전직 영웅의 수영복 의상을 교체하여 획득할 수 있는 등의 기회가 주어진다.
여기서 끝이 아니다. 7월 23일부터 9월 2일 사이에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는 원하는 수영복 희귀 아바타 1종을 선택하여 무료로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이외에도 각종 성장 지원 이벤트가 준비돼 있어 ‘역대급 이벤트’라고 불러도 과언이 아니라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