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 원작 그래픽 계승한 2D MMORPG ‘더 라그나로크’ 국내 사전예약 시작
그라비티가 원작 그래픽 계승 2D MMORPG(다중 접속 역할 수행 게임) '더 라그나로크(THE RAGNAROK)'의 국내 사전예약을 시작했다.
'더 라그나로크'는 그라비티의 대표 PC MMORPG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전통성과 헤리티지를 담은 게임으로, 전세계 이용자들의 도트 그래픽에 대한 니즈와 지속적인 요청을 게임에 반영해 한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원작의 방대한 세계관, 아기자기한 2D 도트 캐릭터와 3D 배경 조합의 독특한 그래픽, 코스튬, UI, BGM 등 원작의 요소를 모바일에 완벽하게 구현했으며, '라그나로크' IP(지식 재산) 타이틀의 핵심 요소인 이용자 간 커뮤니티성을 강조해 클래식한 복고 감성도 느낄 수 있다. 이외에도 자유로운 거래 시스템, 던전 및 공성전 등 다양한 콘텐츠, 일부 자동화 시스템 등을 적용해 재미와 편의를 모두 갖췄다.
이 게임은 앞선 올해 6월에 대만∙홍콩∙마카오 지역에 ‘라그나로크: 초심지전(중문명 RO仙境傳說:初心之戰)’이라는 이름으로 론칭됐다. 현지 이용자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애플 앱스토어에서는 대만과 마카오 무료 인기 게임 1위, 홍콩 무료 인기 게임 2위를 기록, 구글 플레이에서는 3개 지역에서 모두 무료 인기 게임 1위에 이름을 올리며 라그나로크 열풍을 불러일으켰다.
또한 애플 앱스토어에서 대만, 마카오 최고 매출 1위, 홍콩 최고 매출 2위를 달성, 구글 플레이에서도 홍콩, 마카오 최고 매출 1위, 대만 최고 매출 2위라는 성과를 거두며 흥행을 이어가는 중이다.
더 라그나로크의 국내 사전예약은 7월 8일 오전 11시부터 정식 론칭 전까지 사전예약 페이지와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에서 진행한다.
사전예약 페이지에서는 휴대폰 번호를 입력 후 사전예약하기 버튼을 누르면 참여가 완료되며 론칭 후 루비 500개, 머리 코스튬, 100만 제니 등 특별 아이템을 증정한다. 앱마켓 사전예약 참여자에게는 론칭 후 한정판 칭호와 카드 및 코스튬 뽑기권을 각 10개씩 제공한다.
이어 그라비티는 '더 라그나로크'의 국내 사전예약 기념 이벤트 2종을 준비했다. 사전예약 링크를 친구에게 공유, 링크를 통해 사전예약을 신청한 친구 수에 따라 추첨을 통해 총 260명에게 구글 기프트 카드를 증정한다. 공식 라운지에서도 더 라그나로크에 대한 기대평을 작성 후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총 16명에게 구글 기프트 카드를 선물한다.
그라비티 정일태 사업 이사는 “22년 전 라그나로크 온라인을 즐겼던 초창기 유저부터 추억 속 그 시절만의 향수를 느끼고 싶은 분들에게 기쁜 소식이 되었으면 한다”라며, “국내 MMORPG의 한 획을 그었던 원작의 감동을 그대로 선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하고 있다. 더 라그나로크 사전예약에 많은 참여 바란다”라고 전했다.
더 라그나로크 사전예약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더 라그나로크 사전예약 페이지(https://theragnarok.gnjoy.com/preregister) 및 공식 라운지(https://game.naver.com/lounge/Theragnarok)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