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K, NBA 2K25커버 모델에 '제이슨 테이텀'...PC버전도 최신 엔진 적용
2K는 NBA 2K25 스탠다드 에디션의 커버 모델로 NBA 올스타 5회에 빛나는 보스턴 셀틱스의 포워드이자 현NBA 챔피언인 제이슨 테이텀(Jayson Tatum)을 선정했다고 11일 밝혔다.
아울러 NBA 2K25 명예의 전당 에디션 커버 모델에는 빈스 카터(Vince Carter)가 선정됐다. 빈스 카터는 올스타 8회, All-NBA 팀 2회, NBA 덩크 콘테스트 등 전설적인 인물로, 2024년 네이스미스 기념 농구 명예의 전당에 입성했다.
NBA 2K25는 플레이어가 My CAREER에서 왕조를 세우고 새로운 MyTEAM 모드로 경쟁할 수 있다.
최신 엔진이 적용된 현세대 플랫폼 사용자들은 The W에서 최고의 선수(G.O.A.T.) 지위를 확고히 할 수 있는 기회와 함께 더 컴팩트하고 상호작용적인 도시인 MyNBA에서 6번째 시대를 추가로 경험할 수 있다.
PS4 등 구세대 플랫폼 사용자는 퀘스트를 완료하고 보상을 얻고 경쟁자를 물리칠 수 있는 새로운 동네 '대도시'를 경험할 수 있다.
현세대 버전은 PS5, 엑스박스 시리즈 X|S에서 이용할 수 있으며, 이제 PC에서도 지원된다. 향상된 ProPLAYTM 기술로 구동된다.
또한 현세대 버전과 호환되는 사양을 갖춘 PC 버전 이용자도 ProPLAYTM 기술과 MyNBA, The W 및 '도시'를 즐길 수 있다. 단, 크로스플레이는 차세대 콘솔에서만 사용할 수 있다.
NBA 2K25는 9월 7일 플레이스테이션5, 플레이스테이션4, 엑스박스 시리즈 X|S, 엑스박스 원, PC 및 닌텐도 스위치에서 출시된다.
제이슨 테이텀은 "NBA 2K25의 표지 선수로 선정되어 영광이다. 어렸을 때부터 NBA 2K를 플레이해왔고 언젠가 표지 모델이 되는 것이 꿈이었으며 NBA 챔피언십을 우승한 후에 내 오랜 꿈이 실현되는 것을 보게 되어 감격스럽다."고 밝혔다.
빈스 카터는 "올해는 NBA 2K와 네이스미스 농구 명예의 전당이 선사한 영예로 잊을 수 없는 한 해가 되었으며 나의 농구 커리어에 더욱 감사하게 되었다. 커버 스타로 선정되는 것은 항상 특별한 순간이지만 특히 이번에는NBA 2K25 명예의 전당 에디션의 표지에 실리게 되어 더 큰 영광이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NBA 2K25는 다양한 디지털 및 실물로 제공되는 스탠다드 에디션, 미국과 캐나다에서 실물 에디션으로 제공되는 게임스탑 독점 WNBA 에디션, All-Star 에디션 및 명예의 전당 에디션을 9월 8일까지만 판매하며 명예의 전당 에디션에는 NBA 리그 패스 12개월 구독이 포함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