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산리오'와 컬래버 실시
넥슨(공동 대표 김정욱∙강대현)은 오늘(12일)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레이싱 게임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이하 ‘카러플’)에 ‘산리오캐릭터즈’ 컬래버레이션을 실시했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으로 ‘헬로키티 카트’, ‘시나모롤 데이지’ 캐릭터, ’쿠로미 바스테트’ 뛰라이더 등 ‘산리오캐릭터즈’의 인기 캐릭터를 콘셉트로 제작된 다채로운 게임 아이템을 선보인다.
넥슨은 이를 기념해 8월 8일까지 각종 컬래버 아이템을 선물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게임 접속’, ‘랭킹전 완주’ 등의 퀘스트 완료 시 주어지는 ‘빨강 리본’을 사용하면 ‘K코인(300개)’, ‘산리오캐릭터즈 풍선(30개)’ 등과 교환할 수 있으며, 최종 보상으로 ‘헬로키티’ 50주년을 기념하는 ‘헬로키티 50th 기념 배경’을 획득할 수 있다. 또, ‘랭킹전 참여’, ‘주말 접속’ 등의 퀘스트로 조각 아이템을 수집해 ‘마이멜로디 코스튬 세트(영구)’ 등과 교환할 수 있다.
같은 기간, ‘나이트 마라톤’ 또는 ‘나이트 마라톤-MAX’ 탑승 후 10회 주행 시 ‘쿠로미 마라톤 스킨 카드’를 획득할 수 있다. ‘총 5일 접속’, ‘10회 주행’ 등의 퀘스트 완료 시에는 ‘산리오캐릭터즈 테두리(영구)’, ‘헬로키티 번호판(영구)’ 등이 주어진다. 더불어, 정해진 컬래버레이션 아이템 중 5종 이상을 영구제 아이템으로 획득하는 데 성공하면 ‘산리오캐릭터즈X카러플 타이틀(영구)’를 획득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웹페이지에서 7월 25일까지 컬래버레이션 기념 영상을 시청하면 ‘헬로키티 프로필 사진’을 지급한다. 또, 7월 28일까지 컬래버 아이템을 활용해 이미지를 꾸민 후 이를 다운로드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구글 기프트 코드 1만원권’을 선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