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나온다! '테스트 드라이브 언리미티드 솔라 크라운' 9월 12일 발매
에이치투 인터렉티브(대표 허준하)는 'KT 레이싱'이 개발한 오픈 월드 레이싱 게임 '테스트 드라이브 언리미티드 솔라 크라운' PC 및 PS5 한국어판을 오는 9월 12일 정식 출시하고,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 및 다이렉트 게임즈를 통해 사전 예약을 시작했다고 12일 밝혔다.
'테스트 드라이브 언리미티드 솔라 크라운'은 '테스트 드라이브 언리미티드 2' 발매 후 13년 만에 돌아오는 오픈 월드 대규모 멀티플레이어 레이싱 게임이다.
이번 작품의 무대는 홍콩이며, 실제 홍콩의 모습을 1:1 비율로 그대로 재현한 것이 특징이다. 낡고 지저분한 골목길부터 시작해서, 넓은 고속도로, 산악 도로와 해안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환경에서 레이싱을 즐길 수 있다.
또 게임에는 페라리, 람보르기니, 포르쉐, 부가티, 코닉세그, 애스턴 마틴 등 수많은 유명 브랜드의 차량이 등장한다. 1960년대의 일반 차량에서 현대적인 하이퍼카와 오프로드 차량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종류의 차량을 통해 레이싱의 재미를 선사한다.
이 외에도 게임에는 나만의 아바타를 만들고 호텔이나 작업장, 또는 클랜 본부 등 게임 내 존재하는 소셜 허브를 통해 다른 자동차 애호가와 교류할 수 있으며, 홍콩의 패권을 둘러싸고 치열하게 다투는 '샤프'와 '스트리트' 중 하나를 선택해 경쟁의 재미도 즐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