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FK: 새로운 여정’, 8월 8일 정식 서비스 확정

릴리스 게임즈(LILITH Games)는 자사에서 개발하고, 파라이트 게임즈(Farlight Games)에서 서비스하는 오픈필드 방치형 RPG 'AFK: 새로운 여정'의 한국 정식 서비스를 오는 8월 8일 진행한다고 오늘(18일) 밝혔다.

'AFK: 새로운 여정'은 ‘AFK 아레나'의 IP를 활용한 신작으로, 오픈필드를 자유롭게 탐험하거나, 수수께끼 퍼즐을 풀어내 보물을 찾아내면서 성장하는 등 전작보다 방대하게 그려진 세계관을 다루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오리지널 신규 영웅을 비롯해, AFK 아레나에 등장한 영웅 캐릭터들이 3D 그래픽으로 새롭게 리뉴얼되었으며, 일출, 일몰, 우천, 내리쬐는 태양 등 역동적인 환경의 변화를 만날 수 있다.

릴리스 게임즈는 한국 정식 서비스를 기념해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사전예약에 참여한 이용자는 엘리트+ 등급 라이카, 해안의 가객 코스튬, 다이아 1,000개, 전체 영웅 모집 초대장 10개 등의 인게임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정식 서비스 이후부터 출석 체크 및 게임 플레이를 통해 영웅 무료 획득과 최대 450회 무료 소환 혜택 및 전체 영웅을 지급하는 보상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와 함께 정식 서비스 시작과 동시에 대규모 2차 창작 이벤트를 개최할 예정이며, AFK: 새로운 여정 카카오톡 공식 채널을 구독하면 랜덤 영웅 초대장 쿠폰 10장을 지급한다. 이밖에 8월 8일 론칭 소식을 이용 중인 SNS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애플 에어팟 프로 2세대, 구글 기프트 카드, 캐릭터 굿즈 등 다양한 경품도 선물한다.

AFK 새로운 여정
AFK 새로운 여정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