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션으로 소고기 할인해 드려요~" '마이리틀셰프, ‘미국육류수출협회’ 제휴 이벤트 진행

그램퍼스(대표 김지인)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요리 시뮬레이션 게임 ‘마이리틀셰프’에 미국육류수출협회 및 이마트와 함께 특별한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오늘(19일) 전했다.

미국육류수출협회(U.S. Meat Export Federation)는 고품질을 자랑하는 미국산 육류의 홍보를 위해 설립된 비영리 기구로, 미국산 소고기와 돼지고기에 대한 정보와 이슈를 국내 소비자, 관련 업계 종사자들에게 알리기 위해 활동을 활발하게 펼쳐오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8월 중순까지 진행된다. 특히, 기존의 그릴 하우스가 U.S. STEAK HOUSE로 변경되어 이용자들은 U.S. STEAK HOUSE에서 직접 미국산 스테이크를 굽고 요리해 볼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다.

먼저 마이리틀셰프 내 월드맵 오브젝트를 통해 셰프미션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셰프미션을 통해 별 15개를 모으면, 미국산 소고기 전 품목 5% 할인 쿠폰과 게임 내 재화를 받을 수 있다.

또한, 그릴 하우스에서 30회를 플레이 하면, 미국산 소고기 3종 모둠팩(척아이롤, 부채, 갈비살) 1만 원 할인 쿠폰과 게임 내 재화가 제공되며, 모든 쿠폰은 이마트 앱을 통해 등록할 수 있다. 해당 쿠폰은 이마트 오프라인 매장에서 미국산 소고기 구입 시에만 사용할 수 있다.

마이리틀셰프의 라이브사업PM인 이봉희 매니저는, "마이리틀셰프의 이번 이벤트는 미국 육류수출협회, 이마트와의 협력을 통해 진행되어 더욱 의미가 깊다.”라며, “이용자들이 온 ·오프라인 이벤트를 통해 맛있는 미국산 소고기를 즐길 수 있는 기회를 만나보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마이리틀셰프
마이리틀셰프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