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의 난투형 대전 액션 신작 '배틀크러쉬', 밸런스 패치 진행

㈜엔씨소프트(공동대표 김택진, 박병무, 이하 엔씨(NC))의 난투형 대전 액션 신작 '배틀크러쉬(BATTLE CRUSH)'가 오늘 이용자 의견을 바탕으로 '1.1 버전 패치'를 진행한다.

난투형 대전 액션 신작 '배틀크러쉬', 밸런스 패치 진행
난투형 대전 액션 신작 '배틀크러쉬', 밸런스 패치 진행

엔씨(NC)는 지난 6월 27일 얼리 액세스 버전 출 시후 쌓인 다양한 피드백을 바탕으로 '1.1 버전 패치'를 진행하며, '캐릭터 밸런스 조정', '기본 이동 속도 증가' 등 다양한 개선사항이 적용했으며, 13종 캐릭터의 밸런스를 조정한다. 각 캐릭터별 특성을 고려해 ▲기력 소모량 ▲피해량 ▲특수기 재사용 시간 ▲공격 속도 ▲타격 판정 등이 변화된다.

이외에도 엔씨(NC)는 이용자 피드백을 반영해 게임의 속도감을 높이는 업데이트를 진행 중이다. 1.1 패치에서는 캐릭터의 기본 이동 속도를 증가시켜 더 빠른 템포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지난 11일에는 모든 동작에 필요한 '기력 회복 속도'를 높인 바 있다. 향후 경직 시간 감소 등 추가 업데이트도 예고했다.

마지막으로 ▲무기 공격력 증가 ▲일일 미션 횟수 추가 ▲로딩 속도 개선 ▲UI 최적화를 통한 프레임 개선 ▲불편 사항 수정 등 다양한 부분에서 개선사항이 적용됐다.

자세한 내용은 배틀크러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