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판만 해도 보상을?” 롤(LoL) 여름 캠페인 맞이 이벤트 몰려온다!

신승원 sw@gamedonga.co.kr

라이엇 게임즈가 PC MOBA ‘리그 오브 레전드(이하 LoL)’에서 여름을 맞아 ‘동물특공대’ 콘텐츠를 출시하고 관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동물특공대
동물특공대

‘동물특공대’ 캠페인은 새로운 챔피언과 스킨 등을 즐길 수 있는 LoL의 여름 맞이 대규모 업데이트다. 그중에서도 ‘집중포화’는 8월 20일 15시 59분까지만 플레이할 수 있는 기간 한정 콘텐츠로, 관련한 풍성한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이용자가 집중포화에서 ‘5분 이상 생존’, ‘1회/3회 승리’, ‘2인 이상 사전 구성 팀 승리’, ‘PC방에서 승리’ 등의 조건을 달성하면 게이밍 노트북/키보드, 애플 에어팟 3세대, 모바일 상품권 등 다양한 보상 획득 기회를 얻을 수 있다.

이벤트 경품
이벤트 경품

아울러 소환사의 협곡(일반 또는 랭크 게임)을 한 번만 플레이해도 보상을 받으며, ‘1회 승리’, ‘2인 이상 사전 구성 팀 승리’, ‘PC방에서 승리’할 시 동일한 기회를 얻을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8월 1일 23시 59분까지 참여 가능하다.

이외에도 라이엇 게임즈는 플레이어가 친구와 함께 신규 모드 및 소환사의 협곡을 즐길 수 있도록 친구 초대 이벤트도 진행한다. 플레이어가 초대 코드를 생성한 후 생성한 초대 코드로 친구가 등록을 완료하면 본인과 친구 모두 마법공학 상자와 열쇠를 얻는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