젬블로컴퍼니가 만든 '세븐나이츠 키우기 보드게임' 성황리 펀딩 진행중
다양한 IP 보드게임을 성공적으로 개발했던 젬블로컴퍼니(이하 젬블로)와 넷마블(이하 넷마블)이 함께 출시하는 ‘세븐나이츠 키우기 보드게임’ 펀딩이 많은 관심을 모으며 성황리 진행되고 있다.
‘세븐나이츠 키우기 보드게임’은 7월 1일부터 12일간 오픈 알림 신청을 기간을 가졌으며, 7월 12일부터 8월 11일까지 약 1달간 펀딩을 진행한다. 펀딩이 시작되고 며칠이 지나지 않은 현재 많은 팬들의 관심 아래 1,200%가 넘는 높은 달성률을 기록하고 있다.
올해 10주년을 맞이한 넷마블의 대표 IP ‘세븐나이츠’의 영웅들을 귀여운 SD 캐릭터로 재탄생시킨 ‘세븐나이츠 키우기’는 영웅들을 수집하고 육성하는 방치형 RPG 게임이다.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다는 장점과 매력 넘치는 디자인과 인터페이스로 많은 이용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에 젬블로는 원작의 매력을 ‘세븐나이츠 키우기 보드게임’ 속 카드와 아크릴 스탠드에 담아냈다. 또한 쉽고 간단한 규칙들로 ‘세븐나이츠 키우기’ 이용자와 보드게임 마니아 모두 즐길 수 있도록 제작했다.
현재 젬블로는 온오프라인을 통해 ‘세븐나이츠 키우기 보드게임’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온라인 이벤트로 ‘알림 신청’, ‘오픈런’ 이벤트를 진행하였고, 이어 펀딩에 참여한 구매자들을 위한 ‘구매자 전원 상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상품으로 ‘세븐나이츠 키우기’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 쿠폰을 모든 구매자에게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다양한 ‘세븐나이츠’ 굿즈를 추가로 선물할 예정이다.
오프라인에서는 지난 13일, 14일에 열린 보드게임콘에서 ‘세븐나이츠 키우기 보드게임’을 사전에 경험할 수 있도록 시연 테이블을 제공했다. 또한 SNS 이벤트를 통하여 방문객들에게 다양한 상품을 선물했다. 이번 행사에 많은 방문객들이 ‘세븐나이츠 키우기 보드게임’ 시연과 이벤트 참여를 위해 젬블로 부스를 찾았으며, ‘세븐나이츠 키우기 보드게임’이 출시 전부터 눈도장을 찍는 계기가 되었다.
지난 11일부터 넷마블과 기업 애니플러스가 함께 운영하는 ‘세븐나이츠 키우기’ 콜라보 카페에서도 ‘세븐나이츠 키우기 보드게임’을 전시 중이다. 애니플러스 콜라보 카페는 8월 11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될 예정으로 서울 합정점, 부산 서면점, 광주 충장로점, 대전 중앙로점 등 총 4개 지점에서 운영되고 있다. 카페 방문 시 보드게임 구성품을 직접 확인할 수 있고, 현장에서 진행하는 SNS 이벤트도 참여할 수 있다.
젬블로 관계자는 “이 게임이 ‘세븐나이츠 키우기’ 이용자들 뿐만 아니라 보드게임 마니아들에게도 많은 관심을 받고 있어 기쁘다. 많은 분들이 기대해 주시는 만큼 높은 퀄리티의 구성물을 받아볼 수 있도록 제작에 힘을 쏟을 것” 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