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오스 블랙, 인기 순위 8위 진입.. "차트 역주행"
블루포션게임즈(대표 정재목, 조승진)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 '에오스 블랙'이 구글 플레이 스토어 인기 순위 8위 진입에 성공했다고 오늘(29일) 밝혔다.
지난 20일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에오스 블랙'은 2019년 서비스를 시작한 '에오스 레드'의 세계관을 이은 작품으로, 사냥과 육성을 극대화한 콘텐츠와 다양한 게임 시스템을 기반으로 한 PvP 위주의 하드코어 MMORPG 장르의 재미를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무리한 과금 없이도 충분한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게임성을 앞세운 것은 물론, 이용자 의견을 적극 반영하면서 매주 개선 패치를 진행하는 등 적극적인 소통으로 많은 호평을 받고 있는 중이다.
블루포션게임즈는 지난 25일 원스토어 정식 출시에 맞춰 대규모 개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영혼체 ON/OFF 기능 추가, 몬스터 도감 목록 노출 및 증표 합성 개선, 거래소 지정 거래 오픈, PC 버전 단축키 커스터마이징, 신규 영혼체 추가, 도전의 탑 개선 등 다양한 콘텐츠가 추가됐다.
블루포션게임즈 정상기 사업이사는 “여러분의 관심과 성원에 힘입어 에오스 블랙이 차트 역주행에 성공했다”라며, “에오스 블랙 팀의 진정성이 제대로 전해지고 있다는 증거라고 생각하며, 앞으로도 초심을 잃지 않는 운영과 서비스를 꾸준히 이어갈 테니 지켜봐 달라”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