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신의 탑: 새로운 세계', 1주년 이벤트 2부 돌입

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은 넷마블엔투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수집형 애니메이션 RPG '신의 탑: 새로운 세계'에 신규 SSR+ 동료 '[위대한 가문] 연 이랑'을 추가하고, 출시 1주년을 기념한 특별 이벤트 2부를 시작했다고 31일 밝혔다.

신규 SSR+ 동료 '[위대한 가문] 연 이랑'은 불꽃으로 다수의 적을 묶어버리는 필살기와 에너지 회복 패시브를 보유한 캐릭터로 등장한다. 원작 속 '연 이랑'은 연 가문의 가주로, 주변인에게 친절하고 관대한 성격으로 알려졌지만 화가 났을때 불 같은 성미가 있다.

이와 함께, 메인 스토리 모드 ACT 9-1 '울의 매듭: 의혹'을 추가했다. '울의 매듭: 의혹'은 비올레와 자왕난이 20층 시험에 합격한 이후, 쿤 아게로와 라헬을 둘러싼 이야기를 담고있다.

또한, 넷마블은 '데이터 쿤 마스체니', '치유의 불꽃 연 이화', '하트의 신수 엔도르시'의 바캉스 의상을 추가했으며, 모험에 새로운 챕터(91~95층)을 선보였다.

넷마블은 '신의 탑: 새로운 세계' 출시 1주년 기념한 특별 이벤트 2부를 오는 8월 14일까지 실시한다. 이용자는 이벤트 기간에 게임에 접속만 해도 '논스톱 SSR+ 소환 티켓' 총 300장을 획득할 수 있고, 출석 이벤트를 통해 '빛나는 레볼루션 조각' 4000개, '레볼루션 원석' 50개 등 풍성한 레볼루션 재화를 받는다.

또한, 내달 14일까지 새로운 미니 게임 '모아 밤'을 즐기면 획득한 점수에 따라 '칭호', '암시장 티켓' 등 다양한 혜택을 얻을 수 있다.

현재 넷마블은 '신의 탑: 새로운 세계' 출시 1주년을 기념해 게임에 접속한 모든 이에게 최고 등급 동료 '[치유의 불꽃] 연 이화'를 증정하고, 4주간 미션 이벤트로 논스톱 SSR+ 한계돌파 소환권 480장, SSR 동료 최대 한계돌파 상자, 1주년 시동무기 세트 상자 등 다양한 보상을 제공하고 있다.

신의탑 연이랑 업데이트
신의탑 연이랑 업데이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