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오딘' 편의성 업데이트 및 여름맞이 이벤트 실시

카카오게임즈(대표 한상우)는 라이온하트 스튜디오(의장 김재영)가 개발한 MMORPG(대규모 다중 접속 역할 수행 게임) ‘오딘 발할라 라이징(이하 ‘오딘’)’에 편의성 업데이트와 여름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먼저, 각 클래스 별로 지속적으로 조정해오던 스킬 밸런스를 추가적으로 개선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최근 추가된 ‘인챈트리스’ 클래스를 포함, 총 8개 클래스의 스킬 밸런스를 조정했다.

이와 함께, 게임 내 일부 콘텐츠를 자동으로 진행할 수 있는 ‘노른의 스케줄’에 신규 기능 2종도 추가했다. 가방이 가득 찼을 때 미리 설정한 분해 조건의 대상을 분해하는 ‘아이템 자동 분해 기능’과 지정한 던전에 입장해 전투를 진행하는 ‘파티 던전 자동 진행 기능’은 기존 보다 원활하고 편리한 게임 플레이를 지원할 예정이다.

여기에 월드 통합 던전인 ‘지옥 성채’를 개선해 계급과 상관없이 ‘그림자 성채’ 및 ‘지옥 성채’의 주간 보상을 모두 획득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변경했다. 또, ‘지옥 성채’ 상점 내에 '영웅 스킬 기술서' 아이템 구매 조건 계급을 완화하는 등 이용자 편의성을 강화했다.

이와 더불어, 현재 이용중인 서버 뿐 만 아니라 월드 전체의 서버 순위를 확인 할 수 있는 ‘내 월드 서버 순위’ 항목을 추가했다.

카카오게임즈는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비롯해 여름맞이 기념 아이템 보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8월 14일까지 ‘유물’ 성장 미션을 완료한 이용자들에게 ‘빛나는 유물 강화석 상자’와 ‘황금 유물 동전’을 보상으로 제공한다.

또, 8월 28일까지 여름맞이 ‘썸머팝 페스티벌’ 이벤트 파티 던전을 오픈하고, 던전에서 획득한 ‘썸머 페스티벌 확인서’를 각 클래스 별 수영복 외형 아바타를 비롯해 ‘룬 교환석’, ‘미지의 결정’ 등의 게임 아이템으로 교환해준다.

아울러, ‘여름에는 오딘과 함께! 썸머팝 페스티벌’을 통해 ‘신성의 소환권 75장’, ‘노른의 동전’ 등 다양한 인게임 보상을 선물한다.

오딘 발할라 라이징
오딘 발할라 라이징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