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게임, 온라인게임 3종 여름 이벤트 실시

엠게임(대표 권이형)은 자사의 인기 온라인게임 ‘나이트 온라인’, ‘영웅 온라인’, ‘귀혼’에서 여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먼저, ‘나이트 온라인’은 오는 27일까지 여름 이벤트를 선보인다. 이벤트 기간 동안 출석 체크를 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아이템을 증정하며, 누적 출석 보상으로 별의 타투, 미네르바 투구 증명서를 지급한다.

또 레이드형 던전인 ‘라테이노’가 오픈 되며, 레이드 생존 여부에 따라 경험치 20% 추가 획득이 가능한 어센트 스크롤 또는 교만, 탐식의 조각을 얻을 수 있다.

‘영웅 온라인’은 오는 29일까지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여름 맞이 출석 체크 이벤트를 실시한다.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누적 접속 날짜가 많을수록 더욱 풍부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오싹한 도깨비 마을에서 획득한 아이템은 얼음 상점에서 이용할 수 있고, 이벤트 기간 동안 몬스터를 처치하면 과일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내강 지역에서 랜덤으로 나타나는 수박 도둑 몬스터를 통해 획득한 수박 아이템 10개를 모으면 수박 주머니를 지급하며, 신규 유저와 복귀 유저를 위해 성장에 필요한 여름 점핑 아이템을 선물한다.

또 다가오는 광복절을 기념해 특정 콘텐츠에 참여하면 태극기 재료를 지급한다. 해당 재료로 태극기 와 같은 다양한 아이템을 제작할 수 있다.

‘귀혼’의 여름 이벤트는 오는 28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먼저 마물을 처치하면 얻을 수 있는 ‘불타는 근원’ 아이템을 모아 불타는 장신구로 교환할 수 있는 ‘이열치열’ 이벤트가 진행된다. 불타는 장신구는 허리띠, 팔찌, 반지, 목걸이, 귀걸이 총 5종으로, 의행을 통해 3단계까지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같은 기간 동안 마물을 처치하면 ‘여름의 보양상자’를 획득할 수 있다. 해당 상자에는 물냉면(체력 증가 버프), 추어탕(마법 공격력 증가 버프), 삼계탕(물리/마법 공격력 증가 버프) 등 건강 보양식 아이템이 다양하게 포함되어 있다.

영웅 온라인
영웅 온라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