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 회사로 쓰레기 보내면 아이템 준다

여러분 ‘포트리스M’이라는 게임 아시나요? 다양한 능력을 가진 탱크를 활용해 대결하는 슈팅 게임인데요,

‘포트리스M’이 이번에 아이스크림과 협업하면서 7월 25일 ‘탱크보이’라는 신규 탱크를 출시했습니다. 그리고 이번 ‘탱크보이’ 탱크 출시를 기념한 이벤트로 진행하는데요.

바로 아이스크림을 사서 먹고 ‘탱크보이’가 그려진 포장지를 모아 회사로 보내는 것입니다. 포장지를 100개 이상 보낸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황금 피규어를 지급하고, 선착순 10명에게는 캐릭터 카드 16,950장, 100명에게는 1,500장 등이 주어집니다.

또 포장지 1장 당 탱크보이 캐릭터 카드 10장으로 교환할 수 있고, 포장지 10장 당 탱크보이 이벤트 행운 상자 1개로 교환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됩니다.

이런 이벤트에 이용자들은 살다 살다 아이스크림 포장지를 보내라는 이벤트라니, 쓰레기를 모아서 회사로 보내라는 이야기냐라는 등의 말을 하고 있죠.

재미있는 점은 벌써 회사로 포장지를 보낸 이벤트 참가자가 나오고 있다는 점인데요. 인증사진에서 손에 수북하게 들려있는 아이스크림 포장지가 인상적이네요.

회사로 쓰레기 보내면 아이템 준다
회사로 쓰레기 보내면 아이템 준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