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미니게임천국', 1주년 기념으로 bhc 치킨과 콜라보 진행
컴투스(대표 남재관)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모바일 캐주얼 게임 '미니게임천국'의 출시 1주년을 맞이하여 유명 치킨 브랜드 bhc 치킨(대표 송호섭)와 컬래버레이션(이하 콜라보) 이벤트를 오는 8월 25일까지 실시한다고 발표했다.
먼저, '미니게임천국'에서 ''뿌링'이와 함께하는 치킨파티'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용자들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bhc치킨 대표 캐릭터 '뿌링'을 선물로 받아볼 수 있으며 'bhc 치킨 대항전'을 플레이하며 달성한 미션 횟수에 따라 돌림판 참여가 가능하다.
bhc 치킨 대항전은 bhc 치킨 대표 메뉴와 치킨 부위 등으로 팀이 나뉘어 경쟁하는 이벤트 팀 배틀로 돌림판 참여 시 bhc 치킨 기프티콘과 모바일 금액권, 천국 상자 등 다양한 선물 획득 기회가 제공되며, 누적 참여 횟수에 따라 뿌링이와 전용 코스튬 등이 보너스로 지급된다. 오는 8월 18일까지 참여 가능하다.
이와 함께 매일 팀 순위에 따라 경품 응모권도 제공된다. 응모권을 모아 콜라보 기간 동안 이벤트 페이지 내 응모소에서 사용하면 컴투스에서 총 130명을 추첨해 bhc 치킨 기프티콘과 모바일 금액권, '미니게임천국' 굿즈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이용자들은 전국 bhc 치킨 매장에서 메뉴 주문 시 '미니게임천국' 스페셜 쿠폰이 포함된 전단지를 받을 수 있다. 뿌링 캐릭터와 스킨·코스튬, 보석 등으로 구성된 쿠폰으로, 매장별 전단지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또 '뿌링'과 함께 미니 게임을 플레이하는 모습을 캡쳐하고 해시태그를 달아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미니게임천국' 굿즈, 치킨 기프티콘 등을 증정하는 인스타그램 이벤트도 8월 18일까지 진행된다.
컴투스의 한 관계자는 "출시 1주년 기념으로 이벤트를 개최하게 됐다. 치킨 콜라보 외에도 미니 게임 '니편내편' 등 '액션 퍼즐 패밀리'와의 두 번째 콜라보 콘텐츠가 준비되어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미니게임천국'은 2000년대 국민 게임으로 사랑받은 컴투스 히트 IP(지식 재산권)로, 지난해 7월 새로운 버전의 모바일 게임으로 출시됐다. 올해 1주년을 맞아 오프라인 생일 파티를 개최하고 '액션 퍼즐 패밀리'와 콜라보를 진행하는 등 온·오프라인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펼쳐 나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