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워즈: 아웃로'. PS5 골드 & 스페셜 패키지 예약 판매 진행
겜우리한우리는 '스타워즈 아웃로'의 PS5용 한국어판 패키지의 예약 판매를 오늘(6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유비소프트에서 제작한 '스타워즈 아웃로'는 스타워즈 게임 IP 역사상 최초로 오픈월드로 개발된 작품이다. 이용자는 무법자(아웃로) 케이 베스가 되어 충성스러운 동료 닉스와 외곽 은하 역사상 최대 규모의 강도를 계획한다는 스토리를 체험하고, 습한 정글부터 메마른 사막, 거대한 도시, 위험한 뒷골목 등 다양한 지역을 탐험할 수 있다.
아울러 여러 무법자와 힘을 합쳐 물건을 훔치거나 비밀장소에 잠입하고 적을 제압할 수 있으며, 행동에 따라 여러 진영과 관계가 지속되고, 평판이 달라지는 등 높은 자유도를 지닌 것도 이 게임의 특징 중 하나다.
특히, 잔인한 Pyke 신디케이트, 교활하고 꾀 많은 크림슨 던을 포함한 은하계에서 가장 악명 높은 범죄 단체와 협업하고, 신뢰를 쌓으면서 다양한 상황이 만날 수 있으며, 스타워즈 5편(제국의 역습)과 6편(제다이의 귀환) 사이를 다루는 오리지널 스토리로 진행되는 자유도 높은 세계를 만날 수 있다.
이번에 예약 판매가 진행되는 골드 에디션의 경우 우수전 외형과 스피더 외형 아이템이 포함된 '케셀 러너' 보너스팩과 2종의 스토리팩 DLC 등이 제공된다.
'스타워즈 아웃로'는 오는 8월 30일 Xbox Series X|S, PS5, 그리고 Ubisoft Connect를 통해 PC로 출시될 예정이며, . '유비소프트 프리미엄' 구독자 및 골드 에디션, 얼티메이트 에디션을 예약 구매한 이들은 27일부터 플레이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