큰 거 오나? 카카오게임즈 ‘아키에이지 워’, 여름 대규모 업데이트 사전 예약 개시

신승원 sw@gamedonga.co.kr

카카오게임즈(대표 한상우)는 PC/모바일 크로스플랫폼 MMORPG ‘아키에이지 워’의 여름 대규모 업데이트 사전 예약을 시작했다고 7일 밝혔다.

사전 예약에 참가하는 이용자에게는 ‘눈부신 11회 소환권 선택 상자’ 5개가 제공되고, 친구 초대 이벤트에 따른 ‘눈부신 직업 소환권 11회’ 8개와 인게임 재화인 ‘금화’ 600만 개 등도 추가 지급된다.

오는 8월 21일에 진행될 이번 여름 대규모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직업 ‘파괴자’와 신규 서버 ‘이녹’이 추가될 예정이다. ‘파괴자’는 양손 둔기를 주 무기로 사용하는 신규 직업으로, 상대방을 제압하는 강력한 군중 제어 스킬과 연쇄 효과를 통해 순간적으로 큰 피해를 줄 수 있다. 기존과 다른 전투의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는 게 관계자의 설명이다.

회사는 대규모 업데이트 이후 이용자가 ‘아키에이지 워’에 접속만 해도 풍성한 보상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실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용자는 출석 이벤트를 통해 최대 ‘찬란한 소환권’ 총 132개와 ‘눈부신 소환권’ 2,310개를 받아볼 수 있다.

아울러, 8월 21일부터 8월 25일까지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는 ‘찬란한 소환권’ 330개가 제공된다.

‘아키에이지 워’의 사전 예약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