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미르의 전설3' 서비스 22주년 맞아 이벤트 마련

위메이드(대표 박관호)는 자회사 전기아이피에서 서비스 중인 MMORPG(대규모 다중 접속 역할 수행 게임) '미르의 전설3'에서 서비스 22주년 기념 이벤트를 오늘(13일)부터 9월 4일(수)까지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먼저 위메이드는 '미르의 전설3'의 35레벨 이상 모든 이용자에게 '22주년행운상자'와 '22주년기념상자'를 선물한다. 이용자는 두 상자에서 '미르3기념주화', 명성호패로 착용 가능한 '22주년기념패'와 '22주년행운구슬'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미르3기념주화'는 이벤트 NPC를 통해 버프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하다. '22주년행운구슬'은 '22주년기념상자'를 사용해 24시간마다 얻을 수 있는 '22주년강화석'으로 강화할 수 있다. 강화 수치가 특정 조건에 도달한 행운구슬을 이벤트 NPC에게 가져가면 다채로운 보상이 지급된다.

더불어, 시공던전을 이용할 때도 혜택이 주어진다. 이벤트 기간 동안 시공던전의 입장 레벨 제한이 완화되고, 아이템 드랍률이 30% 상승한다. 보스 격파 시 갑옷의 강도를 올려주는 '강력화기름' 아이템도 제공된다.

미르의전설3 22주년 기념 이벤트
미르의전설3 22주년 기념 이벤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