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전설: 여의 궤적 2 Nintendo Switch' 국내 정식 발매
게임피아(대표 정종헌)는 Clouded Leopard Entertainment(대표 첸 웬웬)와 협력하여, 일본 팔콤 주식회사(대표: 콘도 토시히로)가 개발한 '영웅전설 여의 궤적 2 for Nintendo Switch'(한국어판) 패키지 제품을 오늘(16일) 국내 정식 발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작품은 '영웅전설 여의 궤적 Ⅱ -CRIMSON SiN-'의 각종 요소를 닌텐도 스위치에 최적화한 작품이다. 이용자는 다민족 국가 칼바드 공화국을 무대로, 뒷세계 해결사인 《스프리건》 반 아크라이드의 행적을 따라가며, 다양한 전투와 스토리를 즐길 수 있다.
특히, . 전작과 같이 '하이 스피드 모드', '아카이브' 기능이 탑재되어 있으며, 필드 배틀/커맨드 배틀의 개별 속도 설정, '아카이브'를 통해 살펴보는 등장인물 소개 및 시리즈 용어 해설, 전작 '여의 궤적'의 스토리를 되짚어 보는 프리 스토리를 만나볼 수 있다.
Nintendo Switch™ 『영웅전설 여의 궤적 Ⅱ for Nintendo Switch』는 다민족 국가 칼바드 공화국을 무대로, 뒷세계 해결사인 《스프리건》 반 아크라이드의 이야기를 그린 스토리 RPG이다. 아울러 '하이 스피드 모드', '아카이브' 기능을 비롯해 필드 배틀/커맨드 배틀의 개별 속도 설정, '아카이브'를 통해 살펴보는 등장인물 소개 및 시리즈 용어 해설, 전작 '여의 궤적'의 스토리를 되짚어 보는 프리 스토리로 쾌적한 게임 플레이를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