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주년 맞은 리니지 리마스터 ‘EP. UNLIMIT’ 사전예약 시작

신승원 sw@gamedonga.co.kr

엔씨소프트(공동대표 김택진, 박병무, 이하 엔씨)는 자사의 MMORPG ‘리니지 리마스터(이하 리니지)’에 서비스 26주년을 기념한 ‘EP. UNLIMIT’ 사전예약을 시작한다고 21일 밝혔다. 이용자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10월 23일까지 사전예약에 참여할 수 있다.

사전예약에 참여한 이용자에게는 ‘올인원 장비 세트’가 서버 유형에 따라 지급되고, 모든 액세서리 슬롯 무료 개방 혜택도 제공된다. ‘올인원 장비 세트’에는 ‘+5 드래곤의 갑옷 선택 상자’, ‘+7 최상급 무기 선택 상자’, ‘+7 숨겨진 마족의 무기 선택 상자’, ‘얼어붙은 데스나이트 인형’ 등이 포함돼 있다.

이와 함께 엔씨는 9월 4일 진행되는 대규모 업데이트 ‘EP. UNLIMIT’ 에피소드의 티저 영상도 공개했다. 티저 영상에는 공식 레이드에서 한 번도 공략된 적이 없는 리니지 최강의 몬스터 ‘기르타스’의 전신을 확인할 수 있다.

이용자 소통을 위한 라이브 방송도 진행될 예정이다. 리니지는 8월 29일 오후 8시 공식 유튜브 채널 ‘피니지’를 통해 ‘EP. UNLIMIT’에 대한 정보를 공개한다. 라이브 방송이 진행되는 동안 실시간 소통과 함께 다양한 혜택도 지급된다.

리니지 리마스터, 26주년 ‘EP. UNLIMIT’ 사전예약
리니지 리마스터, 26주년 ‘EP. UNLIMIT’ 사전예약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